다차원_통합활동_동고동락(튜터링)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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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터 |
신청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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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학기 |
20 학년도 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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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터링 과목 |
학습 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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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주제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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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터 인적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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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대학 학부(과) |
학년 |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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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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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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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
과목수강학기 |
과목 성적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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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
A+( ), A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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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동기 |
※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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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 |
(ex. 스터디룸 배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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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0. 00. 신청자 튜터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
동고동락 튜터 학습 계획서(10주차 학습계획서) |
년도/학기 |
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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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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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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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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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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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과 물 (성취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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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방법 |
(ex. 운영규칙, 팀원 역할 결정, 발표 및 토론, 매주 각자 발표 등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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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차 |
학습내용 |
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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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 월 일) |
O.T 및 교육워크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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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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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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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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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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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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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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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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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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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주 ( 월 일) |
동고동락 프로그램 튜터 추 천 서 |
소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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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번 |
이 름 |
위 학생은 목원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시행하는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터로서 바람직한 품성과 자질을 갖추었다고 판단하기에 추천합니다.
20 년 월 일
목원대학교 대학 (학)과
지도교수 (인)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티 |
신청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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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학기 |
20 학년도 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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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과목 |
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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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티 인적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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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대학 학부(과) |
학년 |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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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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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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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
과목수강학기 |
현재 나의 외국어 능력 수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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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
상( ), 중( ), 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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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동기 |
※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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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 |
(ex. 스터디룸 배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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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0. 00. 신청자 튜티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사 업 명 |
2019-2학기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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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월 일
성명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