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_신청서.hwp
닫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서식 |
[혁신143] |
|||||||
|
대학혁신지원사업 |
|
||||||
전공역량 진단도구 활용 및 전공 교육과정 체제 구축 연구 개발신청서 |
||||||||
|
프로그램 |
세부 프로그램 |
연구과제명 |
|||
교육과정 혁신 |
체험형융합전공 교육체계구축 |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전공역량 진단 도구 활용 및 전공 교육과정 체제 구축 연구 |
|||
과제 유형 |
□ 진단도구 적용형 □ 진단도구 개발 및 적용형 |
||||
연구원 |
구 분 |
성 명 |
소 속 |
직 위 |
연락처 |
책임연구원 |
|||||
공동연구원 |
|||||
공동연구원 |
|||||
참여학과 /학부명 (전공명) |
|||||
전공역량 및 개발방향 |
※ 본 연구개발을 통해 강화시킬 수 있는 전공역량(학과별 전공 공통 프레임워크, 직무기술서 참조) 내용과 역량강화 방법에 대한 연구 방향 간략 기재 |
||||
본인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본 공모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목원대학교에서 정한 연구비 관련 지침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 지침 등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며 위와 같이 공모를 신청합니다. 2020. . . 연구책임자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혁신단장 귀하 |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 연구 추진 방법 및 연구 방향
- 본 연구개발을 통해 강화시킬 수 있는 전공역량(학과별 전공 공통 프레임워크, 직무기술서 참조) 및 동기유발 방법에 대한 전체적인 연구 방향 및 범위
학생들과의 간담회(회의) 등을 통한 의견수렴 방법 등 기술
3. 연구 내용
- 전공역량(학과별 전공 공통 프레임워크, 직무기술서 참조) 재정의와 역량강화 및 동기유발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 기술(전공역량 재정의, 측정도구 개발, 교과 및 비교과 교육과 정 개편,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등에 대한 연구 계획 내용 기술)
4.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 기대효과, 활용방안, 환류 방안 등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