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혁신252_국고]_학생_행정_제도_개선을_위한_연구_안내문.pdf

닫기

background image

2020학년도 1학기

학생  행정  제도  개선  연구

2020.  5.

목원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


background image

- 1 -

Ⅰ.  사업  목적

 행정시스템 제도개선을 통한 학생 대응 업무 협조 및 효율성 향상

 학생 대응 행정시스템 정립 및 일관성

,통일성 제고

Ⅱ.  사업  내용

  사업 대상: 본교 전임교원 + 부서 관리자급 직원

  주요 사업내용

◦ 신청기간: 2020. 5. 28.(목) 까지
◦ 연구수행: 2020. 6. ~ 2020. 7.
◦ 연구결과보고서 제출: 2020. 7. 17.(금) 까지
◦ 팀(3~6인) 또는 개인이 연구 공모하여 과제 시행
◦ 최종 연구보고서는 최소 84매 이상 제출

  사업 세부일정

세부  진행  내용

2020.  06.  01.(금)  까지

▸참여  신청
    -  학생  행정  제도  개선연구  참여신청서[붙임-1,2,3]  작성  후,  대학교육개발원 

이메일(cyber@mokwon.ac.kr)  제출

2020.  06.

▸심사  및  발표

2020.  07.  17.(금)

▸최종보고서  파일(84페이지  이상)  제출
    -  대학교육개발원  이메일(cyber@mokwon.ac.kr)  제출 

2020.  08월  초(예정)

▸지원금  지급  :  팀  참여교수에게  균등지급(※  연구비  천단위  절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