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혁신252_국고]_학생_행정_제도_개선을_위한_연구_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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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1. 개인정보 수집, 활용 목적 : 프로그램 참여자 선발 및 운영을 위한 자료로 활용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성명, 학과, 교번, 연락처, 이메일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1년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본 개인정보 수집·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이 경우 프로그램 선발 및 참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속

교번

모임명

성명

동의 동의하지 않음

2020. . .

성명(대표자) : (서명, 날인)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붙임-2]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신청서

프로그램

세부 프로그램

단위사업명

교수-학습지원

체제 혁신

학생성공지향 교수 활동 질 관리 체계화

[252]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연구원

구 분

성 명

소속

연락처

책임연구원

공동연구원

공동연구원

공동연구원

본인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학생 성공 지향 교수활동 질 관리 체계화를 위한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공모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목원대학교에서 정한 연구비 관련 지침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 지침 등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며 아래와 같이 공모를 신청합니다.

2020. . .

연구책임자 :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붙임-3]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신청서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목표 및 내용

연구개발의 최종목표, 연구내용, 추진일정 등을 기술

3. 연구의 추진전략 및 방법

4. 연구결과의 활용방안 및 기대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