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닫기초기면접지
접수번호 |
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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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자 |
장소 |
□ 가정 □ 내방 □ 지역사회기관( ) □ 기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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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참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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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경로 |
□ 본인요청( ) □ 사례관리자의 발굴 □ 기관내부의뢰( ) □ 타기관의뢰( ) □ 주민의뢰( ) □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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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남/여)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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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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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유형/급 |
건강상태 |
□ 양호 □ 질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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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유형 |
□ 수급 □ 저소득/차상위 □ 한부모지원가정 □ 기타(영유아보육료지원, 보훈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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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료급여1종 □ 의료급여2종 □ 건강보험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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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거유형 |
□ 자가 □ 전세(보중금 만원) □ 월세 (보증금 만원/월 만원) □ 임대주택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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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유형 |
□ 소년소녀가구 □ 청장년일인가구 □ 독거노인가구 □ 한부모가구 □ 부부중심가구 □ 노인부부가구 □ 장애인가구 □조손가구 □새터민가구 □공동체가구 □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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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사항 |
관계 |
성명 |
출생 연도 |
결혼 상태 |
동거 여부 |
학력 |
연락처 |
장애여부 |
건강상태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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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요청 |
클라이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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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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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인 및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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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자 종합의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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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판정 |
□ 대상 ( □긴급 / □일반) □비대상 (□정보제공 / □연계: ) |
사례관리 이용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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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회복지관의 사업 및 사례관리 서비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본 사회복지관은 귀하의 사회복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사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아래의 목적 이외에 귀하의 개인적인 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종합사회복지관장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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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귀 종합사회복지관에 관한 소개와 사례관리 서비스 과정 및 내용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이해했습니다(필수) .......... ( ) □ 본 동의서 작성일로부터 귀 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사례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에 동의합니다(필수) ......... ( ) □ 사례관리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제반 활동에 함께 참여 하겠습니다(필수) ........ ( ) □ 본인과 관련된 정보가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및 학문적 목적을 위해서 사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선택) ........ ( ) 20 년 월 일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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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사례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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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통합사례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 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할한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예, 아니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 제공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예, 아니오) 20 년 월 일 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법정대리인 성명 (서명 또는 인) ○○○시‧군‧구청장, 사회보장정보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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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 사정 결과표
등록번호 |
클라이언트 |
사례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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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유형 |
□ 신규 □ 재사정 |
정보제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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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순위 |
제시된 요구 |
욕구 |
강점 및 자원 |
장애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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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도를 이용한 사정 |
가계도 |
생태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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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척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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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정 종합의견 |
사례관리 계획 및 평가표
등록번호 |
클라이 언트 |
사례 관리자 |
작 성 일 |
유형 |
□ 신규 □ 재사정 |
사례관리수준 |
□ 긴급 □ 집중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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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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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선 순 위 |
대 상 |
장기목표 |
단기목표 |
실행방법 |
빈도 (회/주) |
담당 (기관/부서 /이름) |
개입기간 |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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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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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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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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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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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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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성 (정도: ) □ 연장 □ 재사정 |
상기와 같은 서비스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하며, 계획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할 것을 상호 약속합니다.
20 년 월 일
성명 : (인) 사례관리자 : (인)
사례관리 과정 기록지
등록번호 |
클라이언트 |
사례관리자 |
일시 |
구분 |
접촉 방법 |
접촉 대상 |
내용 |
소요시간 (분) |
사례관리 점검표
등록번호 |
클라이언트 |
사례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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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 기간 |
점검일시 |
점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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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장기목표 |
단기목표 |
실행방법 |
담당 |
기간 |
서비스 이행 및 목표성취 정도 |
점검자 의견 |
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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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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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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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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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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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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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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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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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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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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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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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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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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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② ③ ④ |
사례보고서
클라이언트 |
성별 / 나이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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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보고일 |
회의유형 |
□ 사례관리팀회의 □ 통합사례회의 □ 솔루션회의 |
사례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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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목표 |
1. 사례 요약 1) 의뢰과정 및 내용의 요약 2) 기본정보 ① 인구통계학적 정보 ② 가족상황 및 가계도 3) 욕구 ① 제시된 욕구 ② 욕구 4) 자원/장애물 사정 ① 강점사정 ② 사회적 자원 ③ 장애물 2. 사례관리 목표 및 계획 3. 개입경과 4. 논의요청내용 5. 회의의 권고(수퍼비전) 내용 6. 재평가일 |
사례관리 종결보고서
등록번호 |
클라이언트 |
사례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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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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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종결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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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사유 |
□ 욕구해결 □ 사망 □ 시설입소 □ 이주 □ 거절 / 포기 □ 타 기관 이용 : □ 기관의 조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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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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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과정 요약 |
장기목표 |
실행과정(클라이언트의 노력/서비스 내용) |
목표달성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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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변화사항 |
초기상황 |
종결상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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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과정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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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자 종합의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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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관리 계획 |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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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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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
□ 전화 □ 문자 □ 우편 □ 이메일 □ 방문 (복수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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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의 |
클라이언트 : (인) / 사례관리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