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간 |
구간길이 (km) |
Lim: 편람 379페이지 표 9-3,9-4참조
간선도로 유 형 |
자유속도 (kph) |
km당 순행시간 (sec/km) |
순행시간 (sec) |
주기길이 C(sec) |
유 효 녹색시간 g(sec) |
교통량 (vph) |
Lim: 직진방향편도차로수
차로수 |
g/C |
q/s(X) |
v/c(x) |
Lim: 일반식 1800*N*g/c
차로그룹 당 용량Q(vph) |
균 일 제어지체 (sec/veh) |
Lim: 감응식은 우리 현장조사치에서 알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고정식으로 가정함.
연 동 보정계수 (PF) |
횡단신호 보정계수 (fcw) |
증분지체 (sec/veh) |
추가지체 (sec/veh) |
차 량 당 평균제어 지 체(sec/vph) |
구 간 총시간(sec) |
구 간 통행속도 (kph) |
LOS |
구 간 길 이 (km) |
주윤: 편람 379페이지 표 9-3,9-4참조
간선도로 유 형 |
------------------------------------------------- 도로유형 ㅣ 1 유형 ㅣ 2 유형 ㅣ 3 유형 노변마찰 ㅣ 대 / 소 ㅣ 대 / 소 ㅣ 대 / 소 -------------------------------------------------- 버스정류장수 ㅣ >2 / <2 ㅣ >2 / <2 ㅣ >2 / <2 진출입로수 ㅣ >2 / <2 ㅣ >3 / <3 ㅣ >4 / <4 ------------------------------------------------- 대/소로입력하셔용....
노 면 마 찰 |
주 기 길 이 C(s) |
유 효 녹색시간 g(sec) |
교통량 |
주윤: 직진방향편도차로수
차로수 |
주윤: 일반적으로 고정식으로 하세요
감응식=0 고정식=1 |
주윤: 편람 388p 표 9-9 참조
감응식연동계수(pf) |
주윤: 연동/비연동 입력바람
연동여부 연동=1, 비연동=2 |
주윤: 상류교차로와 분석대상교차로간 offset
offset (sec) |
구간내 보행자 횡단보도수 |
보행횡단 신호등개수 (감추기) |
주윤: 시간단위로 입력 분석시간단위임
분 석 기 간 T(h) |
초 기 차량대수 Qb |
유형1 |
유형2 |
유형3 |
주윤: 일반식 1800*차로수*g/c
차로당용량결정 일반식=1, 편법=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