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교과목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외 제출양식.hwp
[제출양식] 참가신청서 및 강의계획서 양식
2018“내가 만드는 융복합 교과목” 아이디어 경진대회 .................................................................................................................................................................
................................................................................................................................................................. 대회 참가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각종 지급금, 마일리지 부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은 본 대회 규정 및 일정을 준수하겠습니다. 제출한 콘텐츠는 대학에 귀속하며, 학내 의무 공개에 동의합니다. 위와 같이 “내가 만드는 융복합 교양교과목”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신청하고자 합니다. 2018년 월 일 신청자 (인) 목원대학교 교양교육원장 귀하 |
융복합 교과목 강의계획서(필수) ※ 표시의 세부 설명은 숙지 후 삭제, 전체 2장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별 강의계획서(선택1) ※ 강의계획서(필수) 외에 주차별 강의계획서(선택1) 또는 월별 강의계획서(선택2) 중에 택1 하여 2장 이내로 작성 |
교과목명 |
과목명 |
하단 O, X 표시 |
||
전공 |
교양 |
|||
연계 교과 |
※ 공모전 신청교과가 현재 우리대학에서 운영 되고 있는 교과의 보완 또는 개선 방안을 계획한 경우 관련 교과 기재(개설 교과목 현황 참조) |
|||
교과 제안 배경 |
※본 교과목을 제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왜 본 교과가 필요하다고 느끼게 되었는지에 대한 배경을 기술해주세요. |
|||
교과목 개요 |
※본 교과에서는 어떤 학문이 융합하게 되나요? 교과만의 특징, 장점 등을 기술해주세요. |
|||
강의 목표 |
※본 수업을 통하여 학생들은 어떠한 것들을 배우게 될까요? 또한 인성역량, 감성역량, 자립역량, 문제해결역량, 소통역량 중에 강화할 수 있는 역량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본 수업을 통해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식, 능력, 기술 등에 대하여 자유롭게 기술해주세요. |
|||
수업 설계 (운영 방식) |
※여러 교수님이 함께 하시는 협동강의, 실험, 체험, 토론, 팀활동 또는 PBL(문제중심학습), 플립러닝(거꾸로 학습), 서비스러닝 등의 다양한 수업 운영 방식 중에 제안 수업과 맞는 방식을 기술해 주세요. |
과목명 |
|
주차 |
교 육 내 용 |
1주 |
|
2주 |
|
3주 |
|
4주 |
|
5주 |
|
6주 |
|
7주 |
|
8주 |
|
9주 |
|
10주 |
|
11주 |
|
12주 |
|
13주 |
|
14주 |
|
15주 |
월별 강의계획서(선택2) ※ 강의계획서(필수) 외에 주자별 강의계획서(선택1) 또는 월별 강의계획서(선택2) 중에 택1 하여 2장 이내로 작성 |
과목명 |
|
월차 |
교 육 내 용 |
1개월 차 |
|
2개월 차 |
|
3개월 차 |
|
4개월 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