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이용방법 상세안내_온라인 도서대출 .hwp

닫기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도서대출 신청 서비스> 시행

1. 목적 : 코로나19관련 도서관 휴관에 따른 과제 및 연구지원을 위한 도서 대출

2. 서비스 명칭 : 온라인 도서대출 신청 서비스

3. 시행일 : 2020.3.30. ~ 등교일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등교일 이후에도 해당 방법으로 도서대출을 진행할 수 있음

4. 서비스 이용 방법

도서관 홈페이지(로그인)>>자료대출서비스 메뉴 클릭

*자료대출서비스

도서검색 >> 제목클릭>>상세화면>> 자료대출서비스 아이콘 클릭

자료대출실 담당자 자료대출시행 후 책 수령시간 푸시(또는 문자) 발송

*신분별 책수/기간 종전 동일

알림(푸시 또는 문자)에 지정된 시간 도서관 방문하여 책 수령

오전10:00~10:30/오후 2:00~2:30

*지정일 이후 수령 불가(익일 취소)

*학생증/사원증 확인

책 반납(1층 무인반납기 이용)

바코드 안 읽힐 경우, 반납함 투입

도서관은 책 소독기 소독 후 서가 배열

5. 이용자 협조 사항

1) 책 대출 신청 후 도서관에서 보낸 도서 수령 시간 지키기

* 개인 사정으로 수령일 당일 도착할 경우 대출 가능/익일 수령 불가(대출 취소 처리)

2) 책 수령시, 마크스 착용 필수

3) 자료대출실 담당자 마스크, 장갑 착용 예정

6. 우선정리 신청은 가능하나 위의 운영방법을 따라 책 수령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