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에세이 서식.hwp
닫기[서식] 교양 및 GCP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후기 에세이
신청자 |
성 명 |
학 과(부) |
||
연 락 처 |
학번(7자리) |
|||
MD 구분 (V 표시) |
□ 교양 마이크로디그리 □ GCP 마이크로디그리 |
MD 과정명 |
||
제 목 |
||||
※ 주제: “마이크로디그리를 이수하며 경험한 자아성찰 및 성취” ※ 글자크기 11pt, 줄간격 160%, 장평 100% 이하, 자간 0% 이하, A4 2페이지 이내, 사진첨부 불가 |
||||
위의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허위사실 기재 또는 표절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확인합니다. 교양 및 GCP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후기 에세이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성명 (인)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 사업명 교양 및 GCP 마이크로디그리 이수 후기 에세이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본인 확인, 에세이 심사 및 우수이수자 선발, 장학금 지급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
개인정보의 활용목적
수집한 개인정보는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에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음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관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프로그램 종료 후 5년간 보관됨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또는 제한 사항
신청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거부할 경우 심사 및 선발과정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음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위와 같이 수집·이용하도록 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해당란에 V 표시)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제출품(에세이) 활용에 대한 동의
제출품 활용목적
제출된 작품(에세이)은 스톡스대학 혁신 교육과정의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자료 제작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이외의 목적으로는 활용되지 않음(개인정보 비공개)
제출품 저작권
- 제출품에 대한 저작권은 스톡스대학에 귀속되며, 제출품 및 일체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모든 제출품은 참가자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초상권, 지적재산권, 저작권 등 기타 제반 권리의 분쟁이 없는 내용이어야 함.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와 분쟁 및 민·형사상 책임은 제출자 본인에게 있으며 스톡스대학은 책임지지 않음(우수이수자 선발 후 위반 사실이 밝혀졌을 경우 선발이 취소되며 장학금은 반환 조치함)
제출품 활용 동의 거부의 권리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또는 제한 사항
신청인은 본 제출품 활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거부할 경우 공모전 심사 및 선정과정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위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였으며, 제출하는 작품의 활용 및 저작권 귀속에 동의하십니까? (해당란에 V 표시)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2020년 월 일
성명 (인)
[별첨] 교양 및 GCP 마이크로디그리 운영 현황 (2020.10월 기준)
○ 교양 마이크로디그리 (※소급적용 기준: 2016학년도에 이수한 교과목부터 소급적용)
교양 MD 과정명 |
이수구분 |
교과목명 |
개설학기 |
학점 |
ICT 활용 마스터 과정 |
교핵 |
프리젠테이션과자기표현 |
1,2 |
3 |
교선 |
GTQ특강 |
1,2 |
3 |
|
교선 |
ITQ특강(엑셀/인터넷) |
1,2 |
3 |
|
교선 |
ITQ특강(한글/파워포인트) |
1,2 |
3 |
|
교선 |
MOS특강(Powerpoint/Excel) |
1,2 |
2 |
|
교선 |
MOS특강(Word/Access) |
1,2 |
2 |
|
교선 |
컴퓨터활용능력특강 |
1,2 |
3 |
|
교양심화영어과정 |
교필 |
English1 |
1 |
2 |
교필 |
English2 |
2 |
2 |
|
교선 |
네이티브발음으로영어말하기 |
1,2 |
2 |
|
교선 |
미디어로접하는영어표현과문화 |
1,2 |
3 |
|
교선 |
실무영어청취와표현 |
1,2 |
3 |
|
교선 |
어휘를알면보이는영어 |
1,2 |
3 |
|
교선 |
영문학으로쌓는교양 |
1 |
3 |
|
국어능력인증과정 |
교필 |
토론과글쓰기1 |
1 |
2 |
교필 |
토론과글쓰기2 |
2 |
2 |
|
교선 |
공감적말하기의힘 |
1 |
3 |
|
교선 |
사고력과국어능력 |
2 |
3 |
|
교선 |
언어이해와국어능력 |
1 |
3 |
|
교선 |
학술적글쓰기 |
2 |
3 |
|
국제사회와 인권전문가 과정 |
교핵 |
다문화사회의이해 |
1,2 |
3 |
교선 |
국제사회와인권 |
1,2 |
3 |
|
교선 |
문학속인권이야기 |
1,2 |
3 |
|
교선 |
미래사회와인권 |
1,2 |
3 |
|
교선 |
영화로보는인권이야기 |
1,2 |
3 |
|
문화콘텐츠 크리에이터 전문가 과정 |
교핵 |
문화콘텐츠와스토리텔링 |
1,2 |
3 |
교선 |
SF판타지와스토리텔링 |
1,2 |
3 |
|
교선 |
로컬리티와문화콘텐츠 |
1,2 |
3 |
|
교선 |
문화속의원형콘텐츠 |
1,2 |
3 |
|
교선 |
문화콘텐츠창작기획프로젝트 |
1,2 |
3 |
|
교선 |
미디어로보는명작 |
1,2 |
3 |
|
교선 |
영화로읽는빅데이터의세계 (구 ‘빅데이터와인문학’) |
1,2 |
3 |
|
소프트웨어 코딩 과정 |
교필 |
데이터분석을위한창의코딩 |
2 |
2 |
교필 |
문제해결을위한창의코딩 |
2 |
2 |
|
교필 |
오디오비쥬얼감성코딩 |
2 |
2 |
|
교필 |
창의적사고와코딩 |
1 |
2 |
|
교필 |
피지컬컴퓨팅인터랙션 |
2 |
2 |
|
교핵 |
세상을움직이는IT |
1,2 |
3 |
|
교선 |
생활속의스마트IT |
1,2 |
3 |
|
교선 |
실생활예제로풀어보는빅데이터프로젝트 (구 ‘안드로이드앱프로그래밍입문’) |
1,2 |
3 |
|
교선 |
코딩을위한알고리즘 |
2 |
3 |
|
예술문화기획과정 |
교핵 |
세계미술산책 |
1,2 |
3 |
교선 |
공연기획 |
1,2 |
3 |
|
교선 |
미술체험과소통 |
1,2 |
3 |
|
교선 |
비주얼컬쳐 |
1,2 |
3 |
|
교선 |
소통하는예술기획워크숍 |
1,2 |
3 |
|
교선 |
영화사운드로읽는감성표현 |
1,2 |
3 |
|
융합문화지식함양 과정 |
교핵 |
사회과학적상상력으로세상보기 |
1,2 |
3 |
교핵 |
영화속의역사 |
1,2 |
3 |
|
교핵 |
우리문학으로소통하기 |
1,2 |
3 |
|
교선 |
예술과문학의인문융합적사고 |
2 |
3 |
|
교선 |
지역사회의역사문화바로알기 |
1 |
3 |
|
인문 상담 및 치유사 과정 |
교핵 |
생각의힘을키우는논리 |
1,2 |
3 |
교핵 |
성공하는사람들의생활과윤리 |
1,2 |
3 |
|
교핵 |
아케이드프로젝트 |
1,2 |
2 |
|
교선 |
너,나,우리의인성 |
1,2 |
3 |
|
교선 |
타자를위한인간학 |
1 |
3 |
|
교선 |
힐링인문학 |
2 |
3 |
|
창작 뮤지컬 제작 실습 과정 |
교선 |
10분뮤지컬만들기 |
1,2 |
3 |
교선 |
연출프로젝트(구 ‘무대연기’) |
1,2 |
2 |
|
교선 |
뮤지컬의이해 |
1,2 |
3 |
|
교선 |
스토리텔링 |
1,2 |
3 |
|
교선 |
무대위드라마(구 ‘오페라,뮤지컬산책’) |
1,2 |
2 |
|
교선 |
장르별보컬의실제 |
1,2 |
2 |
|
축제·놀이문화 기획 전문가 과정 |
교선 |
민속과함께하는놀이인문학 |
1,2 |
3 |
교선 |
신나는사물놀이 |
1,2 |
2 |
|
교선 |
옛날이야기와테마파크 |
1 |
3 |
|
교선 |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찾아가기 |
2 |
3 |
|
교선 |
춤이야기 |
1,2 |
3 |
|
커뮤니케이션 마스터 코스 과정 |
교필 |
토론과글쓰기1 |
1 |
2 |
교필 |
토론과글쓰기2 |
2 |
2 |
|
교핵 |
세상을움직이는IT |
1,2 |
3 |
|
교선 |
발표와토의 |
2 |
3 |
|
교선 |
시의상상과커뮤니케이션 |
1 |
3 |
|
교선 |
창의적글쓰기 |
1 |
3 |
|
교선 |
화법과언어예절 |
1,2 |
3 |
|
콘텐츠융복합 창업 과정 |
교선 |
고객검증기반창의창업계획 |
2 |
3 |
교선 |
리더십과자기개발 |
1,2 |
3 |
|
교선 |
문화예술융합Fun창업 |
1 |
3 |
|
교선 |
소셜벤처사례탐구 |
2 |
3 |
|
교선 |
창업과지식재산 |
2 |
3 |
|
교선 |
창업을위한사업계획서작성 |
1,2 |
3 |
|
교선 |
청년창업 |
1,2 |
3 |
○ GCP 마이크로디그리 (※소급적용 기준: 2016학년도에 이수한 교과목부터 소급적용)
GCP MD 과정명 |
이수구분 |
교과목명 |
개설학기 |
학점 |
북한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 |
교핵 |
사진과그림으로보는역사 |
1,2 |
3 |
교선 |
북한학교와만나기 |
1 |
3 |
|
교선 |
슬기로운글동무생활 |
2 |
3 |
|
교선 |
영화속북한의체제와사람들 |
1 |
3 |
|
교선 |
함께읽는북한문학이야기 |
2 |
3 |
|
일본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 |
교핵 |
초급일본어 |
1,2 |
3 |
교핵 |
중급일본어 |
1,2 |
3 |
|
교선 |
달콤한일본문학산책 |
1,2 |
3 |
|
교선 |
기초JLPT일본어(구 ‘도전,JLPT’) |
1,2 |
3 |
|
교선 |
문화를통해만나는일본 |
1,2 |
3 |
|
교선 |
애니메이션일본어 |
1,2 |
3 |
|
중국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 |
교핵 |
동양의역사와문화 |
1,2 |
3 |
교핵 |
중국어기초2 |
1,2 |
3 |
|
교선 |
중국미디어의이해 |
1,2 |
3 |
|
교선 |
중국사회의이해 |
1,2 |
3 |
|
교선 |
중국어기초1 |
1,2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