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튜터링) 제출서류.hwp
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터  |  
          신청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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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학기  |  
          2021학년도 1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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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터링 과목  |  
          학습 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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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주제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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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터 인적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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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대학 학부(과)  |  
          학년  |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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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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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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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  
          과목수강학기  |  
          과목 성적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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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  
          A+( ), A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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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동기  |  
          ※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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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  |  
          (ex. 스터디룸 배정 등)  |  
         ||||||
 
 2021. 00. 00. 신청자 튜터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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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고동락 튜터 학습 계획서(10주차 학습계획서)  |  
         
년도/학기  |  
          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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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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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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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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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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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과 물 (성취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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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방법  |  
          (ex. 운영규칙, 팀원 역할 결정, 발표 및 토론, 매주 각자 발표 등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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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차  |  
          학습내용  |  
          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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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 월 일)  |  
          O.T 및 교육워크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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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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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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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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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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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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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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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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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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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주 (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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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고동락 프로그램 튜터 추 천 서  |  
         
소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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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번  |  
          이 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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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학생은 목원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시행하는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터로서 바람직한 품성과 자질을 갖추었다고 판단하기에 추천합니다.
2021년 월 일
목원대학교 대학 (학)과
지도교수 (인)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티  |  
          신청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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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학기  |  
          2021학년도 1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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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과목  |  
          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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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티 인적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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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대학 학부(과)  |  
          학년  |  
          이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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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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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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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  
          과목수강학기  |  
          현재 나의 외국어 능력 수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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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  
          상( ), 중( ), 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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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동기  |  
          ※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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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  |  
          (ex. 스터디룸 배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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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 00. 00. 신청자 튜티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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