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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터

신청번호

년도/학기

2021학년도 2학기

튜터링 과목

학습 일정

학습주제

학습시간

튜터 인적 사항

소 속

대학

학부(과)

학년

이름

학번

연 락 처

e-mail

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과목수강학기

과목 성적 결과

과목명

A+( ), A0( )

참여동기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요구사항

(ex. 스터디룸 배정 등)

본인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학생성장진로 설계 및 학생 주도학습활동 강화를 위한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터로 참여하여 목원대학교에서 정한 학생지원비 관련 지침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 지침 등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며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2021. 00. 00.

신청자 튜터 :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동고동락 튜터 학습 계획서(10주차 학습계획서)

년도/학기

튜터

그룹 이름

학습 주제

교재명

학습목표

결 과 물

(성취목표)

진행 방법

(ex. 운영규칙, 팀원 역할 결정, 발표 및 토론, 매주 각자 발표 등 기술)

주 차

학습내용

기타사항

1주

( 월 일)

<O.T 및 교육워크숍>

09. 14(화) 18:00

2주

( 월 일)

3주

( 월 일)

4주

( 월 일)

<중간간담회>

10. 07(목) 18:00

5주

( 월 일)

6주

( 월 일)

7주

( 월 일)

<역량강회주간> 10. 25(월) ~10. 29(금)

8주

( 월 일)

9주

( 월 일)

10주

( 월 일)

<학습포트폴리오 및 최종결과물(ppt)제출>

11. 26(금) 15:00까지 / O관 109호 방문제출

<우수사례발표회 및 최종보고회>

11. 30(화) 18:00

동고동락 프로그램 튜터 추 천 서

소속

학 번

이 름

위 학생은 목원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시행하는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터로서 바람직한 품성과 자질을 갖추었다고 판단하기에 추천합니다.

2021년 월 일

목원대학교 대학 (학)과

지도교수 (인)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다차원 통합활동 1인1자기 성장나무 키움 프로젝트

동고동락(튜터링)프로그램 신청서-튜티

신청번호

년도/학기

2021학년도 2학기

신청 과목

튜터

튜티 인적 사항

소 속

대학

학부(과)

학년

이름

학번

연 락 처

e-mail

이전학기 관련 교과 이수 경험 여부

(해당 경우만 작성)

과목수강학기

현재 나의 외국어 능력 수준

과목명

상( ), 중( ), 하( )

참여동기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별도의 용지에 작성해서 첨부하세요

요구사항

(ex. 스터디룸 배정 등)

본인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학생성장진로 설계 및 학생 주도학습활동 강화를 위한 다차원 통합활동 동고동락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티로 참여하여 목원대학교에서 정한 학생지원비 관련 지침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 지침 등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며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2021. 00. 00.

신청자 튜티 :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