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홈페이지_안내 공고문.hwp
닫기
맞춤인재를 양성하는 교육혁신대학 목 원 대 학 교 |
- 2022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
||
목원대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신청을 안내하오니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한은행 체크카드 신청 및 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안내
가. 신청대상 : 2022학년도 학과(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
※ 재학생, 복학생 스마트카드 미발급자 및 분실자도 같은 방법으로 재발급 신청 가능.
나. 신청절차 : 붙임 「2022학년도 학생증 신한체크카드s20 신청 및 가이드 ppt」참고
※ 신분증 진위확인 오류 및 어플을 통해 접수가 불가한 학생은 신한은행 도안지점으로 내점 방문이나 문의 바랍니다.
다. 유의사항 : 신규 학생증 미 발급으로 인한 학교시설 이용에 불이익을 받지 않으며,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들 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 할수 있음
2. 문의처
신한은행 도안지점 : Tel. 042)824-6211
목 원 대 학 교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