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 안내문 및 참가신청서.hwp
닫기
충남대학교 공자아카데미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 안내 |
Ⅰ |
추진배경 및 목적 |
|
□ 제품이나 브랜드의 중문(中文) 네이밍(Naming) 작업은 특정 기업 또는 상품이 중국에 진출하는데 가장 중요한 초반 작업 중 하나라는데 의미가 크다.
□ 중문 네이밍은 중국어 실력 뿐만아니라, 현지 문화와 해당 분야 전문 지식 등이 융합했을 때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우리 대학교 학생 및 공자학원 수강생들의 중국어 학습에 대한 의욕과 흥미를 고취하고자 한다.
□ 중국어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 브랜드 네이밍 콘테스트를 기획·실시하여 개인 또는 기업의 중국 진출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Ⅱ |
개요 |
|
□ 주 제: 한국의 제품 또는 브랜드를 ‘중국어’로 네이밍
□ 참가자격: 대전 소재 대학교 소속 학생(대학생 및 대학원생 / 휴학생포함) 3-5인 이내
※국적 무관
※예선통과팀에 한해 본선진출
□ 신청 및 제출기간: 2022. 4. 1.(금) ~ 2022. 5. 2.(월)
□ 예선심사결과발표: 2022. 5. 9.(월) 공자학원 홈페이지 게시
□ 본선일시: 2022. 5. 20.(금) 16:00~18:00
- 온라인 진행(zoom)
□ 신청방법: 이메일(cicnu@cnu.ac.kr) 제출
참가신청서 1부…【붙임1】
개인정보제공동의서…【붙임2】
팀원 소개, 네이밍, 이유, 과정, 내용(1개의 이름 안에 3~5개의 창작물)을 포함한 발표용 PPT 파일 1부(양식: 자율)
(예) 셀미인: 1.沙尔美 2.沙尔敏 3.赛尔美 4.赛尔敏 5.赛蜜吟
각 항목에 대한 설명 포함 및 우선순위대로 작성
※ 메일제목: (예시) 2022년 브랜드 네이밍 콘테스트 참가-□□팀(□명)
※ 분량기준: 발표시간 5분 이내, 초과시 감점 적용
□ 참가규정
국내외 사례를 표절, 도용한 경우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국내외 저작권, 상표권 및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 창작이어야 함
□ 심사기준
항목 |
독창성 |
소비자 공감성 |
전달성 |
문화성 |
명료성 |
점수 |
20 |
20 |
20 |
20 |
20 |
□ 시상내용
부 문 |
수상팀 |
시상내용 |
대 상 |
1 |
상장 및 상금 50만원 |
최우수상 |
2 |
상장 및 상금 30만원 |
우수상 |
3 |
상장 및 상금 20만원 |
총 계 |
6팀 170만원 |
※ 참가상: 본선 진출팀들 중 수상팀 제외한 인원에 한해 충남대학교 소비자협동조합 선불카드(20,000원/1인) 제공
※ 시상내용 및 수상팀 숫자는 참가인원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상황에 따라 대회 일정, 심사기준 조정 가능성 있음
[붙임1]
2022년도 충남대학교 공자학원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 참가 신청서 |
|||||
기본 사항 |
팀명 |
||||
대표 연락처 |
|||||
대표 이메일 |
|||||
성명 |
소속대학 |
소속학과 |
학번 |
연락처(핸드폰) |
|
참가 내용 |
네이밍 대상 |
제품 또는 브랜드명 기재 |
|||
네이밍 창작물 |
3개 4개 5개 |
||||
위 기재 사항에 틀림이 없으며, 충남대학교 공자학원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에 참가 신청합니다. 2022년 월 일 신청자 (인) (인) (인) (인) (인) |
[붙임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팀 구성원 전원 개별 작성제출)
< 개인정보 수집‧이용 안내 및 동의서 > |
||
|
||
2022년 충남대학교 공자학원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 실시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활용하고자 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1. 개인정보 이용 목적: 브랜드 중문 네이밍 콘테스트 실시를 위한 자료로 이용 2. 개인정보 제공 항목 가. 필수항목 : 성명, 소속대학, 소속학과, 학번,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동영상 나. 선택항목 : 없음 3. 보유 및 이용기간 : 5년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본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이 경우 콘테스트 참가자 선발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항을 숙지하고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 . . 참가자 성명 (서명, 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