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물 사용 신청서(전자결재 첨부).hwp
닫기
시설물 사용 유의사항 1. 수업에 방해되는 음향기기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시설물 내에는 애완동물 등을 동반할 수 없으며, 음식물(생수 제외), 병류 반입 및 취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모든 시설물 내에서는 절대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차량 이용 시 주차료가 부과되며,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시설물 파손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사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6. 사용 후 장내를 정리하고 쓰레기 등은 분리수거 후 지정된 장소에 배출하여야 합니다 ※ 외부인의 경우 쓰레기 등은 학교에 버릴 수 없으며 반드시 되가져가야 합니다 7. 사용 후 민원 발생 시 향후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사용 승인 후에도 본교 행사 등의 이유로 사용 일정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종합운동장‧테니스장(관리과), 콘서트홀(음악대학 교학과), 미술관(미술·디자인대학 교 학과), 체육관(스포츠건강관리학과), 그 외 강의실(단과대학 교학과 또는 해당부서)의 사용 일정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사용 일정이 중복되지 않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신 청 인 : (인) |
시설물 이용료 및 정산내역서는 관리처 관리과로 문의 바랍니다. [관리처 관리과 담당 : 042)829-7183] |
시설물 이용자 명단(내부)
순번 |
호 실 (장소) |
학 번 |
전화번호 |
사 용 자 |
서 명 |
비 고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