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시설물 사용 신청서(테니스장).hwp

닫기

꿈이 자라 60년-빛이 되어 100년!

시설물 사용 신청서(테니스장)

성 명

전 화

소 속

신청시간

매주( )요일 00:00 ~ 00:00 / ( 면)

사용기간

2023년

03월

01일

00:00

부터

2024년

02월

28일

00:00

까지

개인정보 수집·이용 사항 고지

개인정보 수집 목적

개인정보 항목

수집 근거

보유기간

* 교내시설 이용신청 및 명단

성명, 학번, 소속, 전화번호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4호

* 문서 보존 기간 종료 후 파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아니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할 경우 관리처 관리과 신청서 제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설물 사용 유의사항

1. 수업에 방해되는 음향기기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시설물 내에는 애완동물 등을 동반할 수 없으며, 음식물(생수 제외), 병류 반입 및 취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모든 시설물 내에서는 절대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차량 이용 시 주차료가 부과되며, 반드시 지정 된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차 할인권 이용 시 5시간/1,000원으로 구입하여 사용 가능)

5. 시설물 파손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사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6. 사용 후 장내를 정리하고 쓰레기 등은 학교에 버릴 수 없으며 반드시 되가져가야 합니다

7. 사용 후 민원 발생 시 향후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사용 승인 후에도 본교 행사, 재학생 사용 등의 이유로 사용 일정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테니스장 출입 시 공학관 경비실(829-7306)에서 열쇠를 수령하여 관리대장을 작성하고 사용 후 반납합니다.

위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신 청 인 : (날인)

시설물 이용자 명단

순번

학과

학 번

전화번호

성 명

비 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