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영동 정수중학교 기간제 교사(영어) 채용 공고(영동_정수중학교).hwp
닫기정수중학교 공고 제2023-4호
정수중학교 기간제 교원 채용 공고
정수중학교에서 (영어)교과 기간제로 근무할 교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8일
정수중학교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 과목 |
채용예정인원 |
임 용 기 간 |
담 당 업 무 |
영어 |
1명 |
2023.03.01. ~ 2024.02.29. |
해당 교과수업 및 배정업무 담당 |
2. 응시자격
가. 응시자격 : 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해당교과)
나. 응시연령 : 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다. 응시제한 :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거나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한 자
2) 교원(사립학교 교원 포함)으로 재직 중 교육공무원법 제10의3(채용의 제한) 제1항 해당자(파면, 해임)
3.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 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양식)
2) 교원자격증 사본 1부.
3) 개인정보처리동의서 1부 (【붙임】양식)
4) 경력증명서(【붙임】양식, 해당자에 한함).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1) 주민등록등본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2) 최종학력증명서 1부(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3)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4) 장애인 등록증(또는 복지카드 - 원본지참/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5) 채용지원대상자 확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6) 채용 신체검사서
7) 범죄 경력 조회, 결격 사유 조회 등 개인 정보처리 동의서
※ 각종 제출(증명)서류 (교원 자격증 및 학위증 등 사본은 제외)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된 서류는 뒷자리 마스킹 처리)
4.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2. 8.(수)~2. 16.(목) 15:00
나. 접수장소 : 정수중학교 행정실 (전화: 043-745-9394)
다.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또는 우편제출(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라. 학교e-메일 : jeongsu1970@korea.kr
5. 채용 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심사: 2023. 2. 16.(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2. 16.(목)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전화 통보)
나. 2, 3차 전형 : 수업 실연 및 면접 : 2023. 2. 20.(월) 10:00
6. 합격자 발표
가.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2. 21.(화)
나. 발표방법 : 최종합격자 학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전화 통보
* 합격포기 또는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추가선발이 필요한 경우에는 면접시험 성적 후 순위자 순으로 추가 채용할 수 있음
7. 복무조건 및 보수 기타사항
가. 신 분: 기간제 교원
나. 복 무: ‘교원의 복무’ 규정에 따름
다. 급 여: ‘공무원 보수 규정’에 따름
라. 후생복지: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8.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사항이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나.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학교의 결정에 의합니다.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학교의 사정에 따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명예 퇴직 신청서 반려시)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수중학교 교무실(☎043-744-8079), 행정실(☎043-745-93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사항 (코로나-19 관련) 안내
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안전한 시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올바른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발열검사, 시험실 환기 등 시험 당일 진행되는 안전대책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발열검사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시험실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응시가 제한될 수 있으며, 손소독 및 발열검사 등으로 입실 전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여유 있게 시험장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코로나 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시험 당일 외부인의 시험장 출입을 전면 통제하며, 시험장 입구에서 모든 응시자를 대상으로 신원 확인을 할 예정입니다.
라. 시험장 내에서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시험시간 중에도 착용하되, 응시자 본인 확인 시에 시험 감독관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시험장 입‧퇴실 및 화장실 이용 시 가급적 응시자 간 안전거리(최소 1.5m 이상)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코로나 19 감염 증상 또는 유사한 증상이 있는 응시자는 아래와 같이 조치됩니다.
1) 기침‧발열 등 의심징후가 있는 응시자: 응시 제한(시험 당일 모든 응시자에 대하여 발열검사 실시)
2) 감염병예방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응시자: 응시 불가
3) 감염병예방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입원통지서를 발급받아 격리 치료중인 응시자: 응시불가
응 시 원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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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생년월일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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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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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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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생 지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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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무기간(○년○월) 또는 면제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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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전화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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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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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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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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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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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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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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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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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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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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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3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제출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 자기소개, 계약제교원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2023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개인 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일곡학원(정수중학교)에서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제17조, 제22조 및 제24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동의를 얻고자 합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ㆍ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
ㅇ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 - 기간제교원의 인사기록 관리 - 채용 분야에 대한 경력 등에 대한 적격성 검증 ㅇ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안면 사진, 연락처, 주소, 병역, 학력, 경력, 근무실적평가서, 연수사항 등 ㅇ 개인 정보 보유ㆍ이용 기간 : 3년 ※ 유의사항: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수집 항목은 관련법령 자격요건 규정에 따라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이에 대한 동의를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채용에 제한을 받으시게 됩니다.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
ㅇ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목적 : 기간제교원의 인사기록 관리 및 채용지원 ㅇ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충청북도교육감 관할 학교, 교육행정기관, 교육연수기관 등 ㅇ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기간제교원의 인사기록 관리 및 채용지원 ㅇ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기간제교원의 승급기록, 학력, 경력, 연수실적, 근무실적평가서,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 여부, 결격사유 조회 동의 여부 ㅇ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자의 개인정보 보유ㆍ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관련 법 개정에 따른 사유 발생 시 ※ 유의사항: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수집 항목은 관련법령 자격요건 규정에 따라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이에 대한 동의를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직원 채용에 제한을 받으시게 됩니다.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고유식별정보 처리",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3년 월 일
생년월일 : . .
지 원 자 : (서명 또는 인)
정 수 중 학 교 장 귀중
경 력 증 명 서(예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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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 사항 |
①성 명 |
한글 |
홍 길 동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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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洪 吉 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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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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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③근 무 기 간 |
기 간 |
④ 직 급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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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터 |
까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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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8.○○. |
2020.12.○○. |
○월 |
인턴교사 |
수준별 이동수업 학습보조 인턴교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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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하 |
빈 |
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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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근무 년한 |
○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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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퇴직 사유 |
퇴직사유를 명확하게 기재(계약기간 만료, 이직, 의원면직, 계약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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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상벌 사항 |
포 상 |
징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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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월일 |
종 류 |
기 관 |
년월일 |
종 류 |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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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용도 |
○○ 제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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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경력을 증명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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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월 일 ○○○○학교장 ○ ○ ○ (인) |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연 락 처 |
043)000-0000 |
<< 기재요령 >> ① 성명과 생년월일 신청자의 한글과 한자 이름을 구분하여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십시오. 오른쪽의 칸에 신청자의 생년월일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② 주소 현재 거주지에 대한 세부 주소를 적는 항목입니다. ③ 근무기간 및 기간 신청자가 당시 근무했던 기간의 처음과 끝을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십시오. ‘2010.02.01.’과 같이 ‘년. 월. 일.’을 구분하여 기재하여 주십시오. 기간 항목에는 ‘○년 ○월’과 같은 형식으로 정확하게 기재합니다. ④ 직급 및 직책, 근무부서 근무했던 당시의 신청자의 직급과 직책, 근무부서를 적습니다. 제출받는 곳에서 신청자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근거가 되는 항목이므로 사실대로 적도록 합니다. ⑤ 근무 년한 현재까지의 총 근무 년한을 계산하여 적습니다. ⑥ 퇴직사유 퇴직자는 퇴직 사유를 명확하게 기재하도록 합니다. 계약만료, 이직, 권고사직, 계약해지 등과 같이 세부적으로 작성하면 경력증명서를 보는 담당자의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⑦ 상벌사항 근무당시의 포상과 징계 여부를 사실대로 적습니다. 모든 내용을 사실대로 적는 것이 중요하나 징계 여부는 이직 시 신청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기재하지 않아도 됩니다. ⑧ 용도 경력 증명서를 사용할 용도를 기재하는 항목입니다. ‘○○제출용’과 같은 방법으로 적으면 됩니다. ※ 관련법령 ○ 근로기준법 제39조 : 근로자가 퇴직한 후라도 사용 기간, 업무 종류, 지위와 임금, 그 밖에 필요한 사항에 관한 증명서를 청구하면 사실대로 근로자가 요구한 사항만을 적어 증명서를 즉시 내주어야 한다. ○ 근로기준법시행령 제19조 : 사용자는 근로자가 30일 이상 근무한 경우, 3년 이내 사용증명서를 청구하면 즉시 발행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