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문)일반직공무원(행정9급) 전입공모.hwp
닫기【강릉원주대학교 공고 제 2023 - 133호】
강릉원주대학교 국가공무원(행정) 전입희망자 모집 공고 |
강릉원주대학교에서 일반직 국가공무원(행정) 전입 희망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3년 5월 8일
강릉원주대학교총장
================================================================
1 |
전입 직급 및 인원 |
|
c |
구분 |
직렬 |
직류 |
전입직급 |
인원 |
담당업무 |
전입시기 |
일반직 |
행정 |
일반행정 교육행정 |
9급 |
1명 |
대학 내 행정업무 |
2023. 6~8월 중 |
※ 인사이동에 따라 캠퍼스 순환근무도 가능함
2 |
지원자격 |
|
c |
구분 |
자격요건 |
공통요건 (행정) |
○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시․도교육청 등에 재직 중인 공무원으로서, - 공무원 전보 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 원 소속기관의 전출 동의가 가능한 사람 - 공무원 재직기간 중 징계처분을 받지 않은 사람 ※ 불문경고 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징계말소기간 경과자는 지원 가능 ○ 상위 직급 공무원인 경우 모집 직급 강임 조건으로 전입 응시 가능 ※ 행정8급 공무원 중 강임동의자 지원가능 |
※ 우대요건 : 인사담당부서 전출동의 확인서(붙임5) 제출 시 전형 과정에서 우대
3 |
선발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
|
c |
□ 1차 시험 : 서류전형
❍ 응시자의 제출서류를 토대로 응시자격에 적합한지 여부를 적격 또는 부적격으로 판단
※ 결격사유 및 응시 제한사항이 없을 경우 전원 합격 처리함
□ 2차 시험 : 면접심사
❍ 평정요소 및 평정방법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5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여 합격자 결정
❍ 합격자 결정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30조 제2항
- 면접위원 전체 평정성적(‘상’,‘중’,‘하’의 개수)을 집계하여 ‘상’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합격자 결정
- 면접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정하였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평정요소를 ‘하’로 평정할 경우 불합격 처리
- 선발예정인원을 초과하여 동순위자 발생 시에는 동순위자를 대상으로 면접 재시험 실시(동령 제32조제3항)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차순위 득점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심사결과 적합한 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
모집 일정 |
|
c |
구분 |
기간 |
장소 |
모집공고 |
2023.5.8.(월)~ 5. 19.(금) |
․ 교육부 채용공고 홈페이지 ․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
원서접수 |
2023.5.10.(수)~ 5. 19.(금) |
․ 우편접수, 직접접수 |
면접대상자 및 면접일정 안내 |
2023.5.25.(목) <예정> |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
면접심사 |
2023.6.1.(목) 14:00 <예정> |
․ 우리대학교 지정 장소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6.5.(월) <예정> |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개별연락 |
5 |
제출 서류 |
|
c |
❍ 인사기록카드 사본(e-사람 또는 NEIS 출력물 등) 1부
※ 요약본은 접수하지 않으며 전체 기록사항으로 제출
❍ 응모자 이력서 1부
❍ 응모자 자기기술서 1부
❍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강임동의서(강임지원자에 한함)
❍ 전출동의 확인서(확인서 제출 시 우대)
6 |
서류제출 방법 |
|
c |
□ 접수방법 : 우편(등기) 접수, 직접 접수
※ 우편접수는 2023. 5. 19.(금) 소인분까지 유효한 접수로 인정
□ 접수장소 : 강원도 강릉시 죽헌길7 (지변동)
강릉원주대학교 본부동 1층 총무과 인사담당자
7 |
기타사항 |
|
c |
❍ 서류제출 누락,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
❍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전입대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생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응시번호는 유선으로 회신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강릉원주대학교 총무과 (☏ 033-640-2721)로 문의
[붙임 1]
응모자 이력서
성 명 |
(한자) |
공무원임용일 |
( 년 월) |
|||
생년월일 |
. . (만 세) |
현직급임용일 |
( 년 월) |
|||
직 급 |
행정서기보 |
포 상 |
||||
임용구분 |
9급 공채 |
징 계 |
||||
학 력 |
- 00학과 - 00학석사 - 00학박사 ※ 출신학교명 기재 금지 |
|||||
<조직경력> 최근 경력부터 기재 |
||||||
기 간 |
직 급 |
경 력 사 항 |
||||
12. 1. 1~현재 |
행정서기 |
대학교 ○○과 |
||||
07. 1. 1~11.12.31 |
행정서기 |
대학교 ○○과 |
||||
05. 1. 1~06.12.31 |
행정서기 |
교육청 ○○과 |
||||
03. 1. 1~04.12.31 |
행정서기보 |
학교 ○○과 |
||||
00. 1. 1~02.12.31 |
행정서기보 |
학교 ○○과 |
||||
* 최초 임용시부터 현재까지 경력을 작성 |
||||||
<개인능력> ※ 증빙자료 첨부 |
||||||
○ 외국어능력 |
예) TOEIC 700점(‘09.3), 또는 상, 중, 하 |
|||||
○ IT분야능력 |
예) 정보처리기사 1급 |
|||||
○ 소지 자격증 |
기타 소지자격증 |
|||||
○ 연 락 처 |
☎ 사무실) 휴대폰) E-mail) |
응모자 이력서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어떠한 불이익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응모자 : (서명)
[붙임 2]
응모자 자기기술서
1. 【상생&협력】 지금까지의 경험 중 2인 이상이 모여 공통의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작성해 주시고, 목표달성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요인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 작성해 주십시오. (600자 내외) |
2. 【소통&참여】 그동안의 경험 중 타인 혹은 타 조직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성과가 잘 도출된 사례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600자 내외) |
3. 【복지&지원】 지금까지의 경험 중 타인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주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행동을 했는지 사례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600자 내외) |
4. 【기준준수 태도】 지금까지 생활해오면서 잘 지키고있는 기준이 있다면 어떤 기준이며, 어느 상황에서 가장 지키기 힘들었는지 경험을 토대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600자 내외) |
5. 【적극적 문제해결】 지금까지의 경험 중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적극적 노력으로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인식, 문제해결을 위한 접근방법 및 결과를 중심으로) (600자 내외) |
※ [주의] 소속이나 성명 등 특정인임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
[붙임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
본인은 강릉원주대학교 전입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이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23조 단서 및 제15조’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전입평가 심사기간(2023.5월~7월)에만 보유, 이용, 보관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 년 월 일 |
||||||
❑ 지원자 본인 |
||||||
▪ 성 명 |
(서명) |
▪ 생년월일 |
년 월 일 |
|||
▪ 자택전화 |
▪ 휴대전화 |
|||||
|
||||||
▪ 직 장 |
▪ 직 위 |
|||||
▪ 직장전화 |
▪ 연락가능 팩스 |
|||||
강릉원주대학교총장 귀하 |
||||||
|
||||||
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
||||||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강릉원주대학교 행정9급 전입 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사항 - 성명, 생년월일, 공직근무경력 제반사항, 가족사항, 학력사항 등 전입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
[붙 임 4]
[행정8급 지원자에 한하여 작성하되, 강임동의서를 작성시에는 전체내용을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야 함]
강임 동의서
성 명 |
홍길동(1984. 6. 5생) |
직 급 |
(지방)행정서기 |
위 본인은 『강릉원주대학교 국가공무원 전입시험』에 합격할 경우, 국가공무원 임용 전 강임(예시, 행정8급→행정9급)에 동의하며, 이로 인하여 임용 후 발생하는 인사 및 보수 등 기타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서약합니다.
2023. . .
성명 홍 길 동 (서명)
[붙 임 5]
전출동의 확인서
□ 대 상 자
소속 |
직급 |
성명 |
생년월일 |
현직급임용일 |
위 공무원은 귀 기관에서 실시하는『2023년 강릉원주대학교 국가공무원 전입 시험(행정9급)』에 응시하여 최종 합격자로 결정될 경우 전출 동의가 가능하기에 사전 동의합니다.
※ 사전 동의서는 서류심사 붙임 서류이며, 전입대상자로 결정 후 전출・입 일정 협의
2023년 월 일
소 속 :
직 위(급) : 인사담당부서장
성 명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