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학생단체활동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양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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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단 체 활 동 신 청 서 ========================================

참조 및 경유

학 생

복지과

대학장

학 사

지원과

교목실

음악관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사무실

자산

관리과

대학일자리

플러스본부

해당 부서에서

반드시 확인을 받아 주십시오.

* 단체활동

신 청

(필히경유1)

* 소운동장

수업결손 및 강의실 사용

보강계획

제 출

(필히 경유2)

대학교회

사 용

콘서트홀

사 용

운동장,

체육관

사 용

운동장

기구 및

장비사용

전용강의실

(N312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인)

단 체 명

모 임 내 용

일 시

장 소

참여(예정)인원

위와 같이 학생 행사에 따른 학생단체활동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제 출 자 : 학부(과) 학년 성명 (인)

지 도 교 수 : (인)

* 참 고 : 1. 해당 부서의 확인(인)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2. 행사 일정표 및 참가자 명단을 필히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교내 행사 시 3일전, 교외 행사 시 7일전, 타 대학 공동행사는 1개월 전에 신청하여 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합니다.

4. 집회 및 행사 종료 후 단체활동(집회 및 행사)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학 생처 학생복지과로 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소운동장 사용 시 별표 1의 소운동장 사용 서약서를 작성하여 학생복지과 로 제출 바랍니다.

담 당

교 학 과 장

(학생복지과장)

학 장

(학생처장)

총 장

전 결

일 정 표

======================

(구체적으로 기록)

참 가 자 명 단

=====================

학 부(과)

학 년

학 번

성 명

비 고

교수

조교

단체활동(집회 및 행사) 결과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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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체 명

모임내용

일 시

장 소

참가인원

보고내용

위와 같이 학생 단체활동(집회 및 행사)를 마치고 결과보고서를 제출 합니다.

년 월 일

제 출 자 : 학부(과) 학년 성명 (인)

목원대학교 학생처장 귀하

목원대학교 소운동장 사용 서약서

1. 생수를 제외한 식음료와 담배는 그라운드(우레탄 트랙, 축구장)에 절대 반입 하지 않는다.

2. 운동장에는 텐트, 차량, 자전거, 취사 등 일체의 사용을 하지 않는다.

3. 운동장 내에는 애완동물, 자전거, 어린이 놀이기구 등 일체의 반입을 하지 않는다.

4. 사용 직후 그라운드 정리정돈과 스탠드 청소하며, 쓰레기는 되가져 간다.

5. 만약 시설을 파괴 또는 훼손하였거나 가설물을 설치하였을 때는 원상복구 시킨다.

6. 사용 중 부상 등 상해를 입었을 경우에 학교 측에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는다.

7. 주차장 이외의 장소에는 주차하지 않는다.

8. 허가된 사용시간을 준수한다.

9. 사용허가 후라도 본교 행사 등의 일정에 협조한다.

10. 위 사항을 위반할 시는 즉시 퇴장하며, 해당하는 법적 책임을 진다.

11. 발생 쓰레기 처리방안 : 분리수거 후 자체 처리(쓰레기 봉투 활용)

12. 행사장 배치여부 :

13. 2022년도 1, 2학기 : 주중 수업시간(09:00-17:00) 사용을 금지합니다.

위 사항을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단체명 : 대표자 : (인)

목원대학교 학생처장 귀하

행사 전, 현장 사전답사 후 학생복지과에 단체활동신청서 제출 시 함께 제출

행사 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1. □ 교통안전

구분

항목

점검(교육) 내용

확인

서명

차량

운전

차량

서류

차량 보험가입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정기검사필 관련 서류 계약사항과 동일차량 여부(차량번호)를 확인하셨습니까?

운전

운전자 적격 심사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2. □ 숙소 점검

점검사항

답사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까?

수용인원이 적정 숙박 정원을 넘어서지는 않습니까?

유리창문의 안전 잠금장치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습니까?

2층 이상의 경우 완강기가 설치되어 정상 작동합니까?

지자체 안전점검 등을 받은 시설입니까?

학생들의 이동 통로나 비상구는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습니까?

학생들에게 방송 등 안내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까?

3. □화재 예방

점검사항

답사

2층 이상의 경우 완강기가 배치되어 있으며 정상 작동합니까?

소화기의 위치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

소방시설 완공 검사필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숙박 및 교육 시설의 소방안전 점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작성일 : 2022년 월 일

작성자(학생) : 학부(과) 성명 서명

확인자(교수) : 학부(과) 성명 서명

행사 종료 후, 학생복지과에 단체활동신청 결과보고서제출 시 함께 제출

행사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1. □ 교통안전

구분

항목

점검(교육) 내용

확인

서명

차량

운전

차량

상태

점검

재생 타이어 사용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앞 타이어 재생활용은 불법)

모든 좌석의 안전벨트는 정상 작동합니까?

개문 가능한 창문위치를 확인하셨습니까?

소화기 비치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셨습니까?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및 위치를 확인하셨습니까?

2. □ 숙소 점검

단계

점검사항

확인

서명

도착 후

외부인이 숙소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조치되어 있습니까?

필요한 구급약품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3. □화재 예방

단계

점검사항

확인

서명

도착 후

위급 상황 발생 시 비상 연락망 체계를 갖추었습니까?

현장에서 (화재)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대피 방법을 안내하였습니까?

소화기 및 완강기의 위치 및 사용법을 학생들에게 안내하였습니까?

작성일 : 2022년 월 일

작성자(학생) : 학부(과) 성명 서명

확인자(교수) : 학부(과)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