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물 사용 신청서(테니스장).hwp
닫기
|
“꿈이 자라 60년-빛이 되어 100년!” |
|
시설물 사용 신청서(테니스장) |
||
신
청
인
성 명
전 화
소 속
내
용
신청시간
매주( )요일 00:00 ~ 00:00 / ( 면)
사용기간
2024년
03월
01일
00:00
부터
2025년
02월
28일
00:00
까지
■ 개인정보 수집·이용 사항 고지
개인정보 수집 목적 |
개인정보 항목 |
수집 근거 |
보유기간 |
* 교내시설 이용신청 및 명단 |
성명, 소속, 전화번호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4호 |
* 문서 보존 기간 종료 후 파기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 예 □ 아니요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할 경우 안전관리처 자산관리과 신청서 제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설물 사용 유의사항
1. 수업에 방해되는 음향기기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시설물 내에는 애완동물 등을 동반할 수 없으며, 음식물(생수 제외), 병류 반입 및 취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모든 시설물 내에서는 절대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차량 이용 시 주차료가 부과되며, 반드시 지정 된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차 할인권 이용 시 5시간/1,000원으로 구입하여 사용 가능)
5. 시설물 파손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사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6. 사용 후 장내를 정리하고 쓰레기 등은 학교에 버릴 수 없으며 반드시 되가져가야 합니다
7. 사용 후 민원 발생 시 향후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사용 승인 후에도 본교 행사, 재학생 사용 등의 이유로 사용 일정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테니스장 출입 시 공학관 경비실(829-7306)에서 열쇠를 수령하여 관리대장을 작성하고 사용 후 반납합니다.
위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 예
신 청 인 : (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