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2024학년도 동명대학교 정규직원 신규 임용 계획(안)_v2_협조용.hwp

닫기

2024학년도 동명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

1. 임용예정일: 2024. 7. 1.

2. 채용 방법: 공개 전형

3.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채용분야: 일반행정(입학사정관)

나. 채용인원: 1명

다. 지원자격

채용분야

채용인원

자격요건

일반행정

(입학사정관)

1명

[필수]

1.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국가공무원법 제33조)

2. 해외여행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출입국관리법 제4조)

3.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4.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성의 경우)

5. 운전 가능한 자로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6.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외국어 공인 점수1) 취득자

[우대]

1. 석사학위(교육학, 통계학) 소지자

2. 대학 입학사정관 또는 입학 행정 경력자

3. 입학사정관 전문 훈련 및 양성 과정 이수자(위촉사정관 제외)

4.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공인 점수는 임용(예정)일로부터 10년 이내 취득한 성적에 한해 인정(2014. 7. 1. 이후 취득 성적)

1) 이에 준하는 외국어 공인 점수

구분

점수·급수(이상)

비고

영어

TOEIC Speaking

120

OPIc

IM1

New TEPS

264

TEPS Speaking

60

TOEFLiBT

80

일본어

JLPT

N3

JPT

430

중국어

HSK

4급

HSK

5급

4. 채용일정

구분

일정(안)

비고

채용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24. 5. 27.(월) ~ 6. 5.(수)

오프라인 제출

서류전형

2024. 6. 7.(금)

[붙임1] 참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 6. 11.(화)

홈페이지 게시

인적성검사

2024. 6. 13.(목)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인적성검사 합격자 발표

2024. 6. 17.(월)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전형

2024. 6. 19.(수)

인적성검사 합격자에 한함

실무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2024. 6. 21.(금)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전형

2024. 6. 24.(월)

실무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함

최종 합격자 발표

2024. 6. 27.(목)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

2024. 7. 1.(월)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전형 절차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

6. 지원 방법

가.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한 내용을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 및 택배 제출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제출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대학본관 201호(동명대학교, 총무팀 인사담당자)

연락처: 051)629-0811(총무팀)

나. 접수기간: 2024. 5. 27.(월) 10:00 ~ 6. 5.(수)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3)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4)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5)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 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6) 재직·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 시 인정 불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또는 폐업사실증명원)

7)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8)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제출서류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 

증빙서류 미제출 시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7. 유의사항

가. 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우편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나. 전형별 합격자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

다. 지원 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 착오,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라.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