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실+사용신청서+2024.hwp
닫기실습실 사용 신청서
문서번호 |
근무자 |
담 당 |
담당교수 |
||
신청일자 |
1. 신 청 인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사용목적 |
해당과목명 |
사 용 목 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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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과목교수 |
3. 사용 일시 |
① |
② |
20 년 월 일 ( )타임 |
20 년 월 일 ( )타임 |
|
③ |
④ |
|
20 년 월 일 ( )타임 |
20 년 월 일 ( )타임 |
4.실습실 장소 |
실습실 ( B309-1 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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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장비 |
품명 |
사용여부 |
수 량 |
품명 |
사용여부 |
수 량 |
Mac set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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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ools set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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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phone Set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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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Console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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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aker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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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itor |
4 |
사용서약
본인은 상기 실습실 및 부대장비를 사용함과 동시에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다 할 것을 서약하며, 위 기간 동안 발생한 기재의 파손, 고장, 망실과 사용기간 불이행 등에 대하여는 제반 책임(변상, 원상복구)을 지겠습니다. 유의사항 1. 실습실 사용 신청서 접수 시간은 주중 09:00 ~ 17:00중에 (하계・동계 방학 중에는 09:00~13:00) 실습실 사용 접수해야 한다. 2. 주중 실습실 사용 시 전주 금요일까지 신청하여야 하며,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시 근무자나 담당자에게 사용가능 여부를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3. 사운드 및 스튜디오 실습실은 사운드 워크샵/ 촬영조명워크샵 이수자만 사용 가능 합니다. 4.실습실 내부에서는 음식물 취식 및 흡연, 음란물 시청, 게임 등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5.사운드실습실 신청서는 한번 신청 시 4타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주간1 09:00~13:00/ 주간2 13:00~17:00/ 야간1 17:00~21:00/ 야간2 21:00~01:00/ 야간3 01:00~05:00 / 야간4 05:00 ~ 09:00)
20 년 월 일 신청자 (서명) |
사용종료일 |
실습실 사용상태 및 장비 이상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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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자 |
실습실 사용 연장 신청서
문서번호 |
근무자 |
담 당 |
담당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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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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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일자 |
1. 신청인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사용목적 |
해당과목명 |
사 용 목 적 |
||
해당과목교수 |
3. 연장일시 |
20 년 월 일 요일 ( : ) ~ 20 년 월 일 요일 ( : ) |
4. 연장사유 (구체적으로) |
사용서약 본인은 상기 실습실 및 부대장비를 사용함과 동시에 관리자로서의 책임을 다 할 것을 서약하며, 위 기간 동안 발생한 기재의 파손, 고장, 망실과 사용기간 불이행 등에 대하여는 제반 책임(변상, 원상복구)을 지겠습니다. 20 년 월 일 신청자 서명 |
사용종료일 |
실습실 사용상태 및 장비 이상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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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자 |
(2022.10.01)
기자재 손망실 보고서
접수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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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문서 |
관리생 |
조교 |
담당교수 |
학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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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여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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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 납 일 |
1. 손망실자 |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2. 해당과목 |
해당과목명 |
|
담당교수 |
3. 손망실내용 |
관리번호 |
품 명 |
규 격 |
손망실내용 |
손망실 경위(자세하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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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미지첨부 |
이상과 같이 기자재손망실을 보고합니다.
앞으로는 기재를 취급함에 있어 더욱 주의를 기울여 이번과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겠으며, 손망실된 기자재가 빠른 시일 내에 원상복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보고자 서명 |
5. 수리계획 |
6. 교수회의 처리결과 |
(2022.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