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붙임2. 『지식과 교양』 제16호 템플릿.hwp

닫기

1

논문 제목저자명

지식과 교양 제16호

논문 제목

: 논문 소제목

저 자*

목 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의 방법

4. 연구의 결과

5. 결론 및 제언

1.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연구의 필요성 본문.

2) 연구의 내용

연구의 내용 본문.

2. 이론적 배경

1) 디지털 역량 향상을 위한 SW 교육 수요

디지털 역량 향상을 위한 SW 교육 수요 본문.

3. 연구의 방법

1)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활용 기술 향상을 위한 A 멘토링 프로그램 개요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활용 기술 향상을 위한 A 멘토링 프로그램 개요 본문.

[1] 프로그램 개요

구분

내용

구성

멘토 1인당 멘티 4인 이내 팀

목표

산학교육센터의 기술 역량 강화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프로그래밍, 데이터 사이언스, 인공지능 활용 기술 능력 향상

기간

10주

방식

1개월에 4회 이상, 1회당 1시간 이상 실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가능

4. 연구의 결과

1) A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연구의 결과 본문

4. 결론 및 제언

결론 및 제언 본문

참고문헌

저자명·저자명, 논문제목」, 『출처』 00권 0호, 0000, 000쪽.

김병정, 영화 <혼자>의 롱테아크와 촬영기술 연구」, 󰡔지식과 교양󰡕 8호, 교양교육혁신연구센터, 2021, 25-47쪽.

홍길동, 󰡔교양교육의 역사󰡕, 교양과 교육사, 2005.

Bergstrom, Johns. ed. Human Arts: Culture and Society”, Arts Histories, Berkely: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 1999, pp.50-85.

Donald, Stephen. Questions of Liberal Arts, Bloomington: Indiana University Press, 1989.

Lacan, Jacques. The mirror stage as formative of the function of the I’.” In Ecrits: a selection, Trans. Alan Sheridan. New York: Norton, 1977.

국문초록

국문초록 본문

주제어 주제어, 주제어, 주제어

Abstract

영문제목

: 영문 소제목

저자명 영문 / 소속 학교 또는 기관명 영문

영문초록 본문

This study aims to provide practical directions for future program improvements. By doing so, it intends to contribute to strengthening the connection between the university's general education and major education programs.

Keyword 영문 주제어, 영문주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