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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원대학교 2024학년도 총학생회 대동제 행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공고 번호 : 구매계약과 제2024-36호

2. 입찰건명 : 목원대학교 2024학년도 총학생회 대동제 행사 용역

<주요 사항>

사업명

목원대학교 2024학년도 총학생회 대동제 행사 용역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낙찰자결정방법

제안서 평가하여 협상적격자 선정 후 협상순위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일

2024년 10월 11일(금)

현장설명일

없음.

입찰서 및 관련서류 제출일

2024년 10월 24일(목) 09:00~15:00 본교 중앙도서관 4층 구매·계약과(M410)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개찰

별도 공지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4. 11. 14.

사업금액

금95,000,000원(금구천오백만원) / VAT 포함

해당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및 계약 방식 : 제한경쟁입찰(소기업·소상공인),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

4. 입찰 참가자격 및 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또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 투자기관, 목원대학교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자 및 법정관리,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라. 본 대학이 제시하는 제안 내용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대학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바.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등록한 업체로 일괄 대행이 가능한 업체

사.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아. 본 사업의 하도급 계약은 불허하며, 반드시 제안업체만이 사업을 수행하여야 함

5.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제출일 : 2024년 10월 24일(목) 09:00~15:00 방문접수(우편/Fax/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처 : 목원대학교 도서관 4층 총무처 구매·계약과(M410호)

다. 제출서류(순서대로 첨부)

구분

제출서류

서식

수량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사용인감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7호

보안확약서

별지 제6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지 제8호

확약서

별지 제5호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확인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실적증명서(원본)

별지 제4호

USB(제안서내용)

가격제안서

제안요청서 참조

별지 제2호

기술제안서

제안요청서 참조(제안사를 추측할 수 있는 표기를 제한함)

업체명, 대표자명, 참여자인력명, 주소 등.

- 원본 1부.

- 평가용 7부(제안사를 추측할 수 있는 내용 제외)

6.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개찰

가. 제안서 평가일 : 별도 공지

나. 평가위원 : 평가위원회 5명

다.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평가방법 : 본교가 정한 평가기준에 따른 제안서 평가(발표 평가)

마. 입찰가격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입찰가격을 개찰

바. 평가결과 발표 : 제안서 평가 후 3일 이내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7. 낙찰자 선정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85%이상(59.5점) 이상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그 중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지정하여 우선협상을 실시한다. (입찰 참가자들 모두가 상기 점수에 미달할 경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재공고 입찰을 진행한다.)

나. 제안서 평가 점수는 입찰자별로 평가위원 점수 중 최저와 최고점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평가점수를 부여한다.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라. 협상을 통해 낙찰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낙찰자는 보완요청 사항 및 협상에 의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본교의 예산 범위 내에에서 계약 가능)

마. 결정된 협상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지 않는다.

바. 협상결과는 우선협상대상자에게만 통보하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를 생략한다.

사.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한다.

아. 협상기간에 본교는 용역에 대한 의견제시와 구체적인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9.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대상자 자격에서 제외된다.

다. 제안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10. 문의

가. 제안서 : 학생복지처 학생복지과 강남규 계장 042-829-7142

나. 입찰 : 총무처 구매·계약과 신진 계장 042-829-7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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