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강사 모집 세부 내역.hwp
별첨 1
1. 꿈의오케스트라 |
○ 선발분야 및 채용인원
계 |
바이올린 |
비올라 |
첼로 |
플루트 |
클라리넷 |
트럼펫 |
트롬본 |
호른 |
타악 |
10 |
2 |
1 |
1 |
1 |
1 |
1 |
1 |
1 |
1 |
※단원 오디션 후 적격자가 없거나 사업 기간 중에도 교육생이 없을 시 폐강할 수도 있음
○ 자격요건
구분 |
담당역할 |
요구역량 |
기본 자격요건 |
|
필수사항 |
우대사항 |
|||
주강사 |
·악기 파트 교육 및 필요에 따라 앙상블 교육지도 ·앙상블 교육 및 전체 합주지도 지원 ·교육법 연구 및 강사진과의 경험 공유를 통한 교육의 질 담보 ·찾아가는 공연, 캠프 등의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 |
·엘시스테마 교육 철학과 방법론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 수용의지 ·파트 교육은 물론 합주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헌신의 자세 ·강사진 및 행정진과의 적극적인 소통 자세 ·아동 단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열린 마음과 연구하는 자세 |
·국내·외 관련분야 (악기전공)에서 학사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경력 3년 이상 보유한 자 |
·앙상블 합주 지도 가능한 자 우선 고려 (현악 또는 관악) ·현재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연주자 우선 고려 |
○ 오디션곡: 자유곡1, 지정곡1. (지정곡은 공지사항에 안내/ 파일명: 오케스트라교육강사 오디션)
2. 마카다안동시민오케스트라 |
○ 선발분야 및 채용인원
계 |
바이올린 |
첼로 |
플루트 |
클라리넷 |
색소폰 |
트롬본 |
타악 |
8 |
2 (주강사1, 보조강사1) |
1 |
1 |
1 |
1 |
1 |
1 |
※단원 오디션 후 적격자가 없거나 사업 기간중에도 교육생이 없을 시 폐강할 수도 있음
※바이올린의 경우 비올라 지도 가능한 분(비올라 전공자 가능)
○ 자격요건
구분 |
담당역할 |
요구역량 |
기본 자격요건 |
|
필수사항 |
우대사항 |
|||
주강사 |
·악기파트 교육 및 필요에 따라 앙상블 교육지도 ·앙상블 교육 및 전체합주지도 지원 ·교육법 연구 및 강사진과의 경험공유를 통한 교육의 질 담보 |
·오케스트라 교육 철학과 방법론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 수용의지 ·파트교육은 물론 합주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헌신의 자세 ·강사진 및 행정진과의 적극적인 소통자세 ·감독 및 단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열린 마음과 연구하는 자세 |
·국내·외 관련분야(악기전공)에서 학사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경력 3년 이상 보유한 자 |
·앙상블 합주지도 가능한 자 우선 고려(현악 또는 관악) ·현재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연주자 우선 고려 |
보조 강사 |
·악기파트 교육, 앙상블 교육 및 전체합주지도 지원 |
·오케스트라 교육 철학과 방법론에 대한 이해 및 적극적 수용의지 |
·국내·외 관련분야(악기전공)전공자(학부생 및 졸업예정자 포함) |
·현재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연주자 우선 고려 |
3. 청춘합창단 |
○ 선발분야 및 채용인원
계 |
성악 |
반주자 |
안무 |
코디네이터 |
5 |
2 |
1 |
1 |
1 |
※단원 오디션 후 적격자가 없거나 사업 기간 중에도 교육생이 없을 시 폐강할 수도 있음
○ 필요역량: 참여대상에 대한 이해와 봉사 정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세, 합창 지도에 대한 올바른 교육철학으로 분야 교육 및 전체 합창 지도 참여
4. 청소년오케스트라 |
○ 선발분야 및 채용인원
계 |
바이올린 |
비올라 |
첼로 |
플루트 |
클라리넷 |
금관 |
타악 |
9 |
2 |
1 |
1 |
1 |
1 |
2 |
1 |
※단원 오디션 후 적격자가 없거나 사업 기간 중에도 교육생이 없을 시 폐강할 수도 있음
※금관악기의 경우
○ 자격요건
구분 |
담당역할 |
요구역량 |
기본 자격요건 |
|
필수사항 |
우대사항 |
|||
주강사 |
·악기파트 교육 및 필요에 따라 앙상블 교육지도 ·앙상블 교육 및 전체합주지도 지원 ·교육법 연구 및 강사진과의 경험공유를 통한 교육의 질 담보 |
·오케스트라 교육 철학과 방법론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 수용의지 ·파트교육은 물론 합주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헌신의 자세 ·강사진 및 행정진과의 적극적인 소통자세 ·감독 및 단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열린 마음과 연구하는 자세 |
·국내·외 관련분야(악기전공)에서 학사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경력 3년 이상 보유한 자 |
·앙상블 합주지도 가능한 자 우선 고려(현악 또는 관악) ·현재 오케스트라 또는 앙상블 활동 연주자 우선 고려 |
○ 오디션곡: 자유곡1, 지정곡1.(지정곡은 공지사항에 안내/ 파일명: 오케스트라교육강사 오디션)
5. 나는 fun한 미술가(기초, 심화) |
○ 선발분야 및 채용인원
계 |
기초과정(드로잉) |
심화과정(유화) |
4명 |
2 (주강사1, 보조강사1) |
2 (주강사1, 보조강사1) |
※ 사업 기간 중에도 교육생이 없을 시 폐강할 수도 있음
○ 필요역량: 참여대상에 대한 이해와 봉사 정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세, 미술 지도에 대한 올바른 교육철학으로 분야 교육 및 전체 사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