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직원(정규직) 신규채용 공고문.hwp
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신규채용 공고 |
|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5.1.9(목) ~ 2025.1.19(일)]
1. 임용(예정)일: 2025. 3. 1.
2.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명) |
비고 |
일반행정(교육) |
1명 |
|
일반행정(상담) |
1명 |
|
일반행정(시설) |
1명 |
|
일반행정(국제) |
1명 |
|
일반행정(행정) |
1명 |
3. 지원자격
구분 |
내용 |
|
공통필수 |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
채용 분야별 필수 |
일반행정(교육)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일반행정(상담)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시설) |
ㆍ기계설비 관련 분야 기사 이상 (일반기계, 건축설비, 건설기계설비, 공조냉동기계, 설비보전, 용접, 에너지관리) |
|
일반행정(국제)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행정) |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채용 분야별 우대 |
일반행정(교육) |
ㆍ교육학 석사 학위 이상 ㆍ대학 업무 경력자 |
일반행정(상담) |
ㆍ상담 관련 석사 학위 이상 ㆍ국가자격증 소지자 (청소년상담사, 임상심리사, 전문상담교사, 정신건강전문요원) ㆍ상담 관련 업무 경력자 |
|
일반행정(시설) |
ㆍ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자격 기준 중급 이상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
|
일반행정(국제) |
ㆍ영어 구사 능력 우수자 ㆍ대학 또는 유학생 관련 업무 경력자 |
|
일반행정(행정) |
ㆍ재무 업무 경력자 ㆍ대학 업무 경력자 |
※ 외국어 공인 점수는 임용(예정)일로부터. 10년 이내 취득한 성적에 한해 인정(2015. 3. 1. 이후 취득 성적)
구분 |
점수·급수(이상) |
비고 |
|
영어 |
TOEIC Speaking |
120 |
|
OPIc |
IM1 |
||
New TEPS |
264 |
||
TEPS Speaking |
60 |
||
TOEFLiBT |
80 |
||
일본어 |
JLPT |
N3 |
|
JPT |
430 |
||
중국어 |
신HSK |
4급 |
|
HSK |
5급 |
4. 채용일정(안)
구분 |
일정(안) |
비고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5.1.9.(목)~1.19.(일)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서류심사 |
2025.1.21.(화) |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5.1.23.(목)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인적성검사 |
2025.2.1.(토) |
|
인적성검사 합격자 발표 |
2025.2.4.(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실무면접 |
2025.2.6.(목) |
|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
2025.2.7.(금)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최종면접 |
2025.2.11.(화)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2.21.(금)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임용(예정)일 |
2025.3.1.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6. 전형절차
서류전형 |
▶ |
종합직무 능력검사 |
▶ |
실무 면접전형 |
▶ |
최종 면접전형 |
▶ |
최종 합격자 발표 |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7. 지원방법 : 인터넷(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아래 서류 제출
8.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가.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1) 입력기간 : 2025.1.9.(목) 17:00 ~ 1.19.(일) 23:59 까지
2) 입력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
나.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2025.1.9.(목) 17:00 ~ 1.20.(월) 10: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 접수처 및 문의
▮ 접수(방문)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대학본관 201호) 인사담당자
▮ 문의 : 051)629-0811
다. 유의사항 : 인터넷 입력 후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9. 제출서류
가.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라.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부
마.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바.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사.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아. 외국어성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서류접수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함)
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차.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남자에 한함)
※ 각종 제출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처리 하여야 함
10.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함.
나. 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증빙자료 포함)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입력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마. 임용예정일은 2025.3.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1. 9.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