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공고]_정규직 직원 모집 공고_학생상담센터_20250123.pdf

닫기

background image

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지원분야

담당업무

모    집    사    항

비고

기술직

(1명)

  O  학생복지처  학생상담센터

- 학생상담  및  관련  행정업무

- 일반  행정  업무

가.  자격

- 석사학위(졸업예정자  포함)  이상(전공:  상담학)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정관  및  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한국상담학회  또는  한국상담심리학회  1급

  -  한국상담학회  또는  한국상담학회  2급  및  3년  이상의 

상담실무경력(전일제)자

 -  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근무  경력자

- 공인  외국어시험  성적  소지자(접수기한  기준  유효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성적만  인정)

-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취업지원  대상자(국가보훈)

*  우리  대학교  직

원인사규정  제10조

에  따라  시보기간 

3개월  후  소정의 

절차에  따라  임용

여부  결정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  (Ⅰ~Ⅲ)  1부(양식  첨부).

  나.  이력서  (사진첨부)  1부(자율양식).

  다.  성적증명서(백분위  성적포함)[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라.  졸업(예정)증명서  [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마.  취업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전산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양식  첨부)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2025.  1.  23.(목)~2.  11.(화)  14:00  당일  도착분  마감  (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토·일:  본관  2층  안내실  제출  )

  다.  접  수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채용전형방법  및  일정

    가.  1단계:  서류전형  [2025.  2.  11.(화)~2.  12.(수)]

    나.  2단계:  논술(대학  현안  등)  [2025.  2.  13.(목)~2.  14.(금)]

    다.  3단계:  면접전형  [2025.  2.  18.(화)~2.  19.(수)]

    -  각  전형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선발자에게는  개별  통보함.

5.  급여  및  복지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내부  규칙을  따름

   나.  근무시간:  주  5일  (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6.  기  타

가.  자격요건에  미충족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


background image

환함.  단,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경과  시  자체  폐기함.

나.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추후  대학  운영에  따라  조직  개편  등에  따른  업무  변경이  가능함. 

바.  채용  예정일:  2025년  3월  1일(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함)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www.inje.ac.kr>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TEL:  (055)  320-3023~5,  FAX:  (055)  334-0712]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