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기간제근로자 2차 모집 공고문.hwp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고 제2025-10호
2025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간제 근로자 모집 공고 |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효율적인 운영과 문화예술 서비스 강화를 위한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평소 공연장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 있고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25년 2월 13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1 |
채용분야 및 인원 |
가. 채용내용 : 기간제 근로자 2명
담당 업무 |
모집 인원 |
세부내용 |
무대예술팀 |
1명 |
무대조명 업무보조 ※기타 부서장이 지정하는 업무 수행 |
공연기획팀 |
1명 |
전시기획 업무지원 (전시해설, 전시업무 보조 및 SNS 홍보 업무) ※미술 전공 관련자 또는 경력자 우대 |
2 |
응시자격 |
가.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공연장 근무를 원하는 예비 문화예술 인력
나. 무대조명업무, 전시기획 관련한 업종에 종사하기를 희망 하는 자
다. 응시연령 : 20 ~ 60세 미만
3 |
근무 조건 |
업무 |
급여(일급) |
근무기간 |
근무시간 |
근무지 |
|
무대 |
82,000원 |
2025.3.4.(화) ~ 5.31.(토) (3개월) |
09:00~18:00 |
주5일, 1일 8시간 |
안동문화 예술의전당 |
전시 |
80,600원 |
2025.3.4.(화) ~ 6.30.(월) (4개월) |
10:00~19:00 |
※ 급여 외 4대보험 가입 및 수당 지급
※ 공연 및 사업 진행에 따라 근무일 변동 가능하고 야간 및 휴일 탄력 근무 가능자
※ 업무여건에 따라 2025. 12. 30.(화)까지 근무 기간 연장 가능
4 |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가. 제출서류
○ 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주민등록 초본(병역사항 기재)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자필서명 포함) 1부
※ 무대예술전문인 자격증 소지자인 경우 사본 1부
(면접시 원본 제시 필수)
나. 제출방법
○ 제출기간 : 2025년 2월 18일(화) ~ 2월 20일(목)
※ 방문접수 시간: 0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이메일 접수 마감 시간: 2월20일 18:00 까지
○ 제출방법 : 방문 및 이메일(andongart@korea.kr) 접수 ※이메일 제출시 메일 제목을 <○○○○팀 기간제근로자 지원>이라고 명시할 것
○ 제출장소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층 무대예술팀 ☏054)840-3624
(경북 안동시 축제장길 66)
5 |
일정 및 합격자 발표 |
가. 공고기간 : 2025년 2월 13일(목) ~ 2월 20일(목)
나. 접수기간 : 2025년 2월 18일(화) ~ 2월 20일(목)
다. 서류합격자 발표 : 2025년 2월 21일(금) 개별 통보(면접 시간 등)
라. 면접 : 2025년 2월 24일(월) ※ 면접시간은 개별 통보함
마.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년 2월 25일(화) 14:00 이후 개별 통보
6 |
기타 유의사항 |
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응시자는(확정된 채용 대상자 제외) 붙임5의 제출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정한 기한 내 제출하여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제외
나. 채용서류 반환기간은 2025. 3. 4. ~ 2025. 3. 18. 까지이고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다. 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허위기재, 자격미비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된 각종 서류 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된 후에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개별 통지 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054-840-36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붙임1] 응시원서 1부.
2. [붙임2] 이력서 1부.
3. [붙임3] 자기소개서 1부
3. [붙임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4. [붙임5]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붙임1]
응 시 원 서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귀하
본 지원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실시하는 기간제근로자 공개 채용에 응시하고자 아래와 같이 원서를 제출합니다.
※ 본인은 응시자격에 적합할 뿐 아니라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상이 없으며, 만일 고용 후에 허위사실이 판명되었을 때에는 고용의 취소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성명 (인)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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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최종) |
근 무 기 간 |
근 무 처 명 |
연락처 |
(자 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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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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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응시자 기재금지 |
성 명 |
(한글) |
성 별 |
남 / 여 |
사 진 (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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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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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생년월일 |
응시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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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간제근로자 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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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응시자 기재금지 |
성 명 |
성 별 |
남 / 여 |
|
생년월일 |
응시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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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접수일자 |
접수확인 |
(인) |
[붙임2]
이 력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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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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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 성명 |
한글 |
성별 |
남 / 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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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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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현거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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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전화번호 |
전화 |
휴대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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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우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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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경력사항 |
회사명 |
담당 업무(직무내용) |
근무기간(연,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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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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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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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및 특기사항 |
관련 자격증 |
( 년 월 취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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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년 월 취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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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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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소개 등 활동사항 |
[붙임3]자기소개서 서식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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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지원 대상자 여부 |
보훈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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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여부 |
장애종별 |
등급 |
장애인 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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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 여부 |
구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 수급자 |
「한부모가족지원법」상 보호대상자 |
|||||||
해당여부 |
2025년 월 일
응시자 : (인)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귀하
[붙임3]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2025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붙임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안동시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 모든 내용을 이해하신 후에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귀하께서 제공한 모든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하며, 아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 되지 않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이용 목적
가. 수집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메일, 전화번호, 학력․경력사항, 자격․면허 소지사항
나. 수집 및 이용 목적
-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관련 자격․면허․경력 등 조회․확인(신원조사․신원조회 포함)
②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③ 동의거부 관리
- 귀하께서는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해서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귀하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 지방공무원 임용시험(기간제근로 계약포함)에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은 위의 동의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였으며, 개인정보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동의함 □ 동의안함 □ 20 년 월 일 성명 : (서명 또는 인) |
Ⅱ.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 고유식별정보 :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① 고유식별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이용 목적
가) 수집항목 :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자격번호 등
나) 수집 및 이용목적 : 지방공무원임용시험(기간제포함) 관련 자격․면허․경력 등 조회․확인(신원조사․신원조회 포함)
②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③ 동의거부 관리
- 귀하께서는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해서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귀하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 지방공무원 임용시험(기간제근로계약포함)에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은 위의 동의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였으며, 고유식별정보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동의함 □ 동의안함 □ 20 년 월 일 성명 : (서명 또는 인) |
[붙임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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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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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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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응시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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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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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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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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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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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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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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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