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붙임 2 지원서 이메일 제출 방법 안내.pdf

닫기

background image

붙임  2  지원서  이메일  제출  방법  안내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증빙자료  이메일  제출

<초빙분야별  증빙서류  제출  파일명>

1.  임용지원서  및  제출서류목록_채용분야_지원번호_성명

2.  성적,  졸업증명서_채용분야_성명

3.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_채용분야_성명

4.  연구,  실기실적물_채용분야_성명

5.  서식  3~4_채용분야_성명

6.  최종학위논문_채용분야_성명

7.  기타(자격증  및  면허)_채용분야_성명

<참고  예시>

<파일명  입력시  유의사항>

1. 파일명에  밑줄(_)  이외  특수문자  사용  금지

2. 제출파일  비밀번호  설정  금지

<업로드  주의사항>

-  한글파일은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PDF로  저장하기’   

    로  저장하여  업로드(출력하여  작성  및  스캔  지양)

<‘PDF저장하기’  참고>

<증빙서류  업로드  설명서>

1.  임용지원서  및  제출서류목록

      서류접수  시  작성  후  1개의  PDF파일로 저장

2.  성적,  졸업증명서

      제출목록에  작성한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저장

3.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제출목록에 작성한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저장

4.  연구,  실기  실적물

  위의  순서대로  연구실적물  제출  목록  순서에  따라  작성  후     

 각각 1개의 PDF파일로 저장

5.  서식  3~4  (제척  대상자  현황,  서약서)

    제출목록  순서대로  작성  후  1개의 PDF파일로 저장

6.  최종학위논문

      파일  저장

※  최종학위논문명 및 연구실적물명은 10자 이내로 작성할 것

※  각각의  PDF  파일들은  알집으로  압축한  후  메일에  첨

부하여  제출할  것

※  이메일  제출처:  insa@mokwon.ac.kr

  메일  제목은  아래와  같이  통일

   

논문

1)  연구실적물  제출  목록(서식1)

2)  연구  요약서(서식1-1)

3)  논문  원본  파일

공연·전시

4)  실기실적물  제출  목록(서식2)

5)  연구요약서(서식2-2)

6)  증빙자료(팸플릿,  계약서  등)

7)  [선택사항]  추가자료

[2025-2학기  교수초빙]  초빙분야_접수번호_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