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신규채용 공고
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신규채용 공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명)
비고
회계
◯명
2025. 8. 1. 임용(예정)
홍보
◯명
2025. 8. 1. 임용(예정)
국제
◯명
2025. 7. 1. 임용(예정)
2. 지원자격 ※ 중복지원 불가
구분
내용
공통필수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ㆍ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인 자
채용
분야별
우대
회계
ㆍ영어 능통자
ㆍ회계분야 2년이상 경력자
ㆍ4대보험업무 2년이상 경력자
홍보
ㆍ영어 능통자
ㆍ언론사, 광고대행사, 기업 홍보팀 등 관련 분야 경력 보유자
ㆍ홈페이지 및 콘텐츠 관리 업무 경력 보유자
- 웹사이트 또는 CMS 운영 경험자
- 디자인툴(예: Photoshop, Illustrator) 활용 가능자
국제
ㆍ영어 또는 중국어 구사능력 우수자
ㆍ대학 또는 유학생 관련 업무 경험자
▪ 외국어 공인 점수 ※ 외국어 공인 점수·급수의 경우 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유효한 성적에 한함.
구분
점수·급수(이상)
비고
영어
TOEIC Speaking
120
OPIc
IM1
New TEPS
264
TEPS Speaking
60
TOEFLiBT
80
일본어
JLPT
N3
JPT
430
중국어
신HSK
4급
HSK
5급
3. 채용일정(안)
[ 채용분야: 국제 ]
구분
일정(안)
비고
채용공고 및 지원서접수
2025.5.30.(금)~6.10.(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심사
2025.6.11.(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6.12.(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AI 역량검사
2025.6.13.(금)~6.16.(월)
온라인 응시
실무면접 대상자 발표
2025.6.17.(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5.6.18.(수)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5.6.19.(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5.6.20.(금)
최종 합격자 발표
2025.6.25.(수)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일
2025.7.1.(화)
[ 채용분야: 회계, 홍보 ]
구분
일정(안)
비고
채용공고 및 지원서접수
2025.5.30.(금)~6.17.(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심사
2025.6.18.(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6.19.(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AI 역량검사
2025.6.20.(금)~6.23.(월)
온라인 응시
실무면접 대상자 발표
2025.6.24.(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5.6.27.(금)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5.7.1.(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5.7.4.(금)
최종 합격자 발표
2025.7.15.(화)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일
2025.8.1.(금)
※ 상기 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5. 전형절차 및 심사기준
가. 전형 절차
서류전형
▶
AI 역량검사
▶
실무
면접전형
▶
최종
면접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6. 지원 방법 [ 지원서 등(온라인) 접수 + 서류(방문/택배/우편(E-mail제외)) 제출 ]
가. 지원서 접수(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직원채용 온라인 지원은 크롬(Chrome)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을 권장합니다.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최종 제출 버튼을 눌러야 함)
2) 입력기간
[ 국제 ] 2025.5.30.(금) 15:00 ~ 6.10.(화) 15:00까지
[ 회계, 홍보 ] 2025.5.30.(금) 15:00 ~ 6.17.(화) 15:00까지
나. 증빙서류 제출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제출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 접수처 및 문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대학본관 201호) 인사담당자
☏051)629-0810~0811 ※ 평일 09:00~17: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기간
[ 국제 ] 2025.5.30.(금) 15:00 ~ 6.10.(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회계, 홍보 ] 2025.5.30.(금) 15:00 ~ 6.17.(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제출서류
-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양식) 1부
-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졸업증명서 제출
-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 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 입력한 학력사항 중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별 성적증명서 제출
- 재직·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 시 인정 불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또는 폐업사실증명원)
-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포함, 남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제출서류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
※ 증빙서류가 미제출 또는 허위인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함
7. 유의사항
가. 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최종 제출하지 클릭하지 않은 경우, 증빙서류 미제출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전형별 합격자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
다. 지원 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 착오,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라.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5. 30.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