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2024년 안동시립합창단 사무국장 채용 모집 재공고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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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평생학습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고  제2024-22호

시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 예술발전을 위하여 노력하는 안동시립합창단을 

이끌어갈 역량있는 사무국장을 다음과 같이 채용 모집 공고합니다.

2024년 3월 4일

안동시립합창단장

1. 모집분야 및 인원

2. 응시자격

단명

모집분야

인원

담당업무

안동시립합창단

사무국장

1명

- 지휘자 업무지원

- 시립합창단  행정,  기획,  홍보,  회계  등  운영 

관리 업무 전반

구  분

자               격

사무국장

○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기준 19세 이상 만50세 이하인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 관련학과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동등이상 학력 소지자(음악, 무용, 연극, 예술, 국악, 공연 등)

○ 

일반 행정 능력을 갖춘 자

  ※ 국공립 합창단 단무장 및 사무국장 경력 우대

  ※ 전문 공연예술단체가 아닌 학교, 종교단체 등에서 활동한 경력은

  인정 하지 않음.

안동시립합창단  비상임  사무국장  채용  모집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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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형방법

  - 1차 서류 심사 –  응시자격 적격여부 심사

  - 2차 심층면접 심사 –  1차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심층면접 심사

                        (직무능력, 전문성, 창의성, 자질 등 종합심사)

4. 전형일시

  가. 1차 : 서류심사 –  2024년 3월 19일(화)

  나. 2차 : 심층면접 심사 –  2024년 3월 22일(금) / 시간 별도 개별 공지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응시공고 : 2024년 3월 4일(월) ~ 18일(월) 

     ※응시원서 양식은 공고문 하단 및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andong.go.kr/art)에서 내려받기 가능

  나. 접수기간 : 2024년 3월 14일(목) ~ 18일(월) 09:00~18:00 (점심시간 제외)

  다. 접수장소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 (☎054-840-3612)

      우편주소 : 경북 안동시 축제장길 66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층 사무실

  라. 접수방법 

     - 이메일(andongart@korea.kr) / 접수 후 전화 확인 필수

       이메일 접수 시 메일 제목 <안동시립합창단 사무국장 - 성함>지원 명시 제출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휴일 접수 불가 및 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 (붙임 1서식)

  나. 이력서 1부 (붙임 2서식)

  다. 자기소개서 1부 (붙임 3서식)

  라. 직무수행계획서 1부 (붙임 4서식)

  마.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붙임 5서식)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붙임 6서식)

  사. 주민등록 초본 1부

  아. 최종학력 졸업 증명서 1부

  자. 경력증명서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증빙자료)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차. 기타 본인의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카. 제출 서류 목록 (붙임 7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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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합격자 발표

  가. 1차 합격자 : 2024년 3월 20일(수) (개별통지)

  나. 2차 합격자 : 2024년 3월 27일(수) (개별통지 및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게시) 

8. 위촉기간 : 6개월 인턴 계약 후 사무국장으로 위촉예정 (2년 계약)

9. 합격자에 대한 처우

  가. 6개월 인턴 계약

  나. 6개월 후 인턴 최종 평가실시 결과에 따라 안동시립합창단 설치 및 운영

     조례에 따라 안동시립합창단 사무국장으로 위촉 여부 결정

  다. 보수지급: 안동시립합창단 설치 및 운영 조례 시행규칙에 적용 지급

  라. 주 3일 출근 / 9시간 이상

10. 기타

  가.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응시 하시기 

      바라며, 응시원서등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이나 제출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위촉 

      후에도 위촉취소와 동시에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다.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경력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이력서 상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외국어로 기재된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전체)는 반드시 공증을 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불합격자의 응시서류는 응시자가 

      반환을 요구할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안으로 반환하며, 

      반환청구기간은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90일까지입니다.

  바. 최종 합격자라도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발견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사.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합격자가 없을 수 있으며,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전형심사 관련한 해석은 안동시의 견해에 

      따라야 하며 모든 응시자는 전형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공고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안동문화

      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054-840-36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