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강의소개(imc).pdf

닫기

background image

교재:
저자: Belch, George E. and Michael A Belch
도서명: Advertising and Promotion: An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erspective

출판사: McGraw Hill.

평가: 11, 12분반 통합 처리 예정
중간 시험: 40%
기말 시험: 40%
과제물: 10%
출석: 10%

시험 시 유의사항:
4문제 중 3문제,
논술식으로 작성, 수업 중 다룬 내용을 다룰 것
배점: 상(33, 31, 29), 중(27, 25, 23), 하(21, 19, 17)


background image

보고서: 판매원 보상제도의 효과
완전 고정급제

vs

완전 성과급제에 대하여 논할 것.

임금

임금

성과

성과

보고서 내용
두 가지 제도의 정의
장단점
용도: 업종위주로 논하기보다 업무의 성격을 중심으로 논할 것.

보고서의 형식을 따를 것:
표지, 목차, 서론, 본론, 결론, 참고문헌, 쪽수 표시 할 것
인터넷 자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음.

동일 보고서: 0점 처리

결석: 2시간까지 허용

이후 시간당 1점씩 차감
지각은 결석의 1/2 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