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252_국고]_학생_행정_제도_개선을_위한_연구_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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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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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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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1. 개인정보 수집, 활용 목적 : 프로그램 참여자 선발 및 운영을 위한 자료로 활용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성명, 학과, 교번, 연락처, 이메일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1년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본 개인정보 수집·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이 경우 프로그램 선발 및 참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동의 □ 동의하지 않음 2020. . . 성명(대표자) : (서명, 날인)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
[붙임-2]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신청서
프로그램 |
세부 프로그램 |
단위사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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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지원 체제 혁신 |
‘학생성공’ 지향 교수 활동 질 관리 체계화 |
[252]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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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원 |
구 분 |
성 명 |
소속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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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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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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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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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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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 연구책임자 : (서명 혹은 날인 요망) 대학교육개발원장 귀하 |
[붙임-3]
학생 행정제도 개선 연구 신청서 |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목표 및 내용
연구개발의 최종목표, 연구내용, 추진일정 등을 기술 |
3. 연구의 추진전략 및 방법
4. 연구결과의 활용방안 및 기대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