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학생 행정 제도 개선 연구
2020. 5.
목원대학교
대학교육개발원
- 1 -
Ⅰ. 사업 목적
행정시스템 제도개선을 통한 학생 대응 업무 협조 및 효율성 향상
학생 대응 행정시스템 정립 및 일관성
,통일성 제고
Ⅱ. 사업 내용
사업 대상: 본교 전임교원 + 부서 관리자급 직원
주요 사업내용
◦ 신청기간: 2020. 5. 28.(목) 까지
◦ 연구수행: 2020. 6. ~ 2020. 7.
◦ 연구결과보고서 제출: 2020. 7. 17.(금) 까지
◦ 팀(3~6인) 또는 개인이 연구 공모하여 과제 시행
◦ 최종 연구보고서는 최소 84매 이상 제출
사업 세부일정
세부 진행 내용
2020. 06. 01.(금) 까지
▸참여 신청
- 학생 행정 제도 개선연구 참여신청서[붙임-1,2,3] 작성 후, 대학교육개발원
이메일(cyber@mokwon.ac.kr) 제출
2020. 06.
▸심사 및 발표
2020. 07. 17.(금)
▸최종보고서 파일(84페이지 이상) 제출
- 대학교육개발원 이메일(cyber@mokwon.ac.kr) 제출
2020. 08월 초(예정)
▸지원금 지급 : 팀 참여교수에게 균등지급(※ 연구비 천단위 절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