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분석1_기말고사.hwp
닫기문제1) 가격수준(X2)과 제품품질(X7)의 Z-표준화 점수들(Z2과 Z7)의 합이 가장 높은 구매자는HATCO에 대한 만족도(X10)가 어느 정도인가?
문제2) 구매상황(X14)별로 HATCO에 대한 인식들(X1~X7) 중 가장 긍정적인 것과 가장 부정적인 것은 각각 무엇인지 볼 수 있는 적절한 표를 만드시오.
문제3) 회사규모(X8)가 큰 곳과 작은 곳 중 HATCO 대한 구매결과 만족도(X10) 평균이 높은 곳은?
문제4) HATCO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X5)의 Z-표준화 값이 –1보다 작거나 +1보다 큰 응답자들만을 대상으로 했을 때 사용수준(X9)와 만족도(X10)의 피어슨 상관계수 값은?
문제5) 사용수준(X9)과 만족도(X10) 사이의 관계를 구매자의 회사규모(X8)별로 파악할 수 있는 산점도를 그리시오.
문제6) 만족도(X10)의 분포를 회사규모(X8)간 비교할 수 있는 상자도표를 그리시오.
문제7) 응답한 구매자들로만 보았을 때 회사규모(X8)가 작은 회사 중 몇 퍼센트가 산업유형(X13)이 ‘A’이고, 회사규모가 큰 회사 중 몇 퍼센트가 산업유형(X13)이 ‘A’가 아닌가?
문제8) 회사규모(X8)별 HATCO에 대한 인식들(X1~X7)의 제1사분위수, 제3사분위수, 중앙값을 보여주는 하나의 표를 만드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