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2021년도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취업지원관 채용공고.hwp

닫기

2021년도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취업지원관(컨설턴트) 채용 공고

목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과 지역청년의 진로취업역량 향상과 일자리 발굴·관리 및 매칭, 진로취업심리상담 지원을 위해 교내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 근무할 취업지원관(전문컨설턴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내용

모집직종

담당업무

인원

지원자격

취업지원관 (Ⅰ유형)

진로취업상담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 기획 분야

0명

다음 ~ 항 중 1개 이상 해당자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청소년상담사 1급 내지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료;무료 직업소개 업무, 직업정보제공 종사경험이 3년 이상 인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기업체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진로지도·취업지원 등 업무)

취업지원관 (Ⅱ유형)

일자리 발굴·관리 및 일 경험·취업 매칭 분야

0명

다음 ~ 항 중 1개 이상 해당자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료·무료 직업소개 업무, 직업정보제공 종사경험이 3년 이상 인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기업체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고용 관련 공공ㆍ민간기관(업체)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일자리 발굴ㆍ관리 및 인사 ·채용 등 업무)

취업지원관 (Ⅲ유형)

진로취업심리상담 및 프로그램 기획, 운영 분야

0명

다음 ~항 중 1개 이상 및 ~항 중 1개 이상 해당자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청소년상담사 1급 내지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심리상담 관련 석사학위 소지자

한국상담학회 또는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2. 공통 지원자격(가~다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3. 공통 우대사항

가. 대학 관련부서 1년 이상 경력자

나. 정부지원사업 참여 경력자

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보훈대상자

라.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4. 채용조건

가. 계약기간 : 2021.4.1. ~ 2022.2.28.(근무평가에 따라 사업기간 내 연장 가능)

나. 급여수준 : 월급 250만원 이상(4대 보험 포함, 내부 보수지침에 의함)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 2021.3.18.(목) ∼ 3.24.(수) 17:00까지

2)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등기), E-mail 접수

- 접수처 : (35349)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88(도안동,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N201호) 또는 map@mokwon.ac.kr

- 방문 및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관련문의 : ☎042-829-7151, 7155

나. 전형과정

1) 서류접수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및 면접일(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발표(3월 말)

6.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부 및 대학원) 각 1부

라.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마.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주민등록초본 1부(병적 사항기재는 남자에 한함)

상기 지원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항목의 증빙 서류를 반드시 제출(서류 미비 시 탈락할 수 있음)

모든 지원 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중 뒤 6자리 미표시

7.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허위 기재 또는 고의적인 누락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우리대학 관련 규정에 의거 결격 사유 발생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본인의 기재상의 착오·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라.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할 수 있음

마.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사지원서는 첨부파일 양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