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국가근로장학사업 교내 근로지 목록 |
순번 |
유형 |
근로지 |
선호학과 |
선호학년 |
상세근로내용 |
근로지 특이사항 |
근로지 위치 |
선발인원 |
1 |
일반교내 |
IR(대학기관연구)센터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문서정리(파쇄 등) 및 회의보조(서류 전달 등) 업무 |
|
목원학사 신관(VS관) 3층 307호 |
1 |
2 |
일반교내 |
IT지원센터 |
공학계열 |
2학년 이상 |
PC수리와 관련된 사무업무 및 소프트웨어대여 |
|
중앙도서관(M관) 지하 1층 110호 |
4 |
3 |
일반교내 |
경리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1호 |
1 |
4 |
일반교내 |
공과대학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서류 정리 및 제출 도움, 우편물 가져오기 등 사무업무 보조 |
|
공과대학(D관) 3층 311호 |
2 |
5 |
일반교내 |
교목실 |
상관없음 |
4학년 이상 |
채플 수업 준비 및 진행 보조, 사무업무 보조(엑셀, 한글프로그램) |
채플 운영으로 주 2회 점심근로가 포함될 수 있음 |
채플(T관) 1층 114호 |
8 |
6 |
일반교내 |
교무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각종 교무회의준비 및 문서철 작업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5호 |
4 |
7 |
일반교내 |
교수학습센터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교수학습센터 프로그램 진행 도움 |
|
(O관) 109호 |
2 |
8 |
일반교내 |
교양교육혁신연구센터 |
인문계열 |
2학년 이상 |
학술지 논문 검토 보조, 사무 업무 보조 등 |
|
캠퍼스타운(I관) 1층 102호, 103호 |
4 |
9 |
일반교내 |
국제교류과 |
공학계열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외국인 유학생 프로그램 지원 |
|
목원학사 신관(VS관) 2층 201호 |
2 |
10 |
일반교내 |
기획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4호 |
1 |
11 |
일반교내 |
노동조합지부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실 비품관리, 회의실 일정 관리 |
비밀 유지 |
중앙도서관 4층407호 |
1 |
12 |
일반교내 |
대학원교학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목원학사 신관(VS관) 2층 218호 |
2 |
13 |
일반교내 |
대학혁신기획팀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및 프로그램 운영 보조 |
|
목원학사 신관 VS301호, VS221호, VS215호 |
4 |
14 |
일반교내 |
도서관-뉴미디어프라자(3층)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DVD대출반납 및 이용자 응대 |
|
중앙도서관(M관) 303호 |
3 |
15 |
일반교내 |
도서관-연속간행물실(2층) |
사회계열 |
상관없음 |
신문체크인, 정기간행물 장비작업 및 배가, 상호대차 및 원문복사자료 전달, 그외 업무보조 |
근로지 특성상 주2회 야간근무가 진행될 수 있음 |
중앙도서관(M관) 2층 201호 |
7 |
16 |
일반교내 |
도서관-자료대출실(3층)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도서 대출/반납 및 이용자 안내 |
야간(17~21시) 근무, 점심시간 근무 있음 |
중앙도서관(M관) 3층 |
9 |
17 |
일반교내 |
도서관-학술정보과(1층) |
사회계열 |
2학년 이상 |
단행본 자료 정리 업무 |
|
중앙도서관(M관) 1층 102호 |
5 |
18 |
일반교내 |
목원대학교 학군단 |
상관없음 |
3학년 이상 |
학군단 후보생 지원 업무 보조 |
|
사범관(U관) 2층 209호 |
2 |
19 |
일반교내 |
문화콘텐츠대학 교학과 |
인문계열 |
3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및 강의실 관리 |
|
인문관(B관) 1층 121호 |
2 |
20 |
일반교내 |
미래창의평생교육원 |
예체능계열 |
2학년 이상 |
미래창의평생교육원 수강생 안내 및 강의실 관리 |
야간 수업으로 인해 주 2회 야간 근무가 진행될 수 있음 |
캠퍼스타운(I관) 3층 308호 |
3 |
21 |
일반교내 |
미술디자인대학교학과 |
예체능계열 |
2학년 이상 |
교학과 업무 도움 |
행사 시 업무 도움 |
(G관) 1층 108호 |
1 |
22 |
일반교내 |
발전협력실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기부자 명단 정리 및 우편 발송 업무 |
|
중앙도서관 (M관) 4층 408호 |
1 |
23 |
일반교내 |
박물관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수장고 관리 및 박물관 관리 |
|
구 신학관(J관) 지하 1층 B117호 |
1 |
24 |
일반교내 |
방송국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신문/교지 교정 및 사무 업무 보조 등 |
근로지 특성상 신문 교정 진행에 있어 글쓰기에 관심있는 학생, 독서에 관심있는 학생, 근로지 특성상 5월에 행사있음. |
학생회관(N관) 2층 218호 |
2 |
25 |
일반교내 |
보건진료소 |
교육계열 |
2학년 이상 |
약품 정리 및 엑셀통계 |
|
학생회관(N) 학사지원과 내 보건진료소105호 |
1 |
26 |
일반교내 |
비서실 |
인문계열 |
상관없음 |
사무실 및 회의실 세팅, 외부손님 응대, 사무업무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3-1호 |
2 |
27 |
일반교내 |
사범대학교직과 |
교육계열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사범관(U관) 4층 417호 |
2 |
28 |
일반교내 |
사범대학교학과 |
교육계열 |
1학년 이상 |
사범대학 강의실 관리 및 사무업무 보조 |
사범대학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야 함 |
사범관(U관) 4층 417호 |
3 |
29 |
일반교내 |
사회과학대학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사회과학대학(E관) 1층 125호 |
2 |
30 |
일반교내 |
사회봉사지원센터 |
인문계열 |
3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학생회관(N)1층 107-1호 |
1 |
31 |
일반교내 |
산업정보언론대학원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문서 정리 및 문서철 문화예술원 업무 지원 |
비정기적으로 주 1회 야간근로가 진행될 수 있음. |
신축기숙사(VS) 2층 218호 |
1 |
32 |
일반교내 |
생활관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신축생활관 3층 ZV326 |
5 |
33 |
일반교내 |
선교훈련원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신학관(A관) 3층 311호 |
1 |
34 |
일반교내 |
스톡스대학교학과 |
공학계열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및 기자재 업무 보조, 강의실 관리 |
|
건축도시교육지원센터(O관) 1층 O109호 |
5 |
35 |
일반교내 |
시설운영과 |
상관없음 |
1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사회과학관 122호 |
2 |
36 |
일반교내 |
신학과 사무실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및 기자재 관리 및 운용 |
|
신학관 2층 A202호 |
1 |
37 |
일반교내 |
신학대학교학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및 기자재 관리 및 운용 |
|
신학관 2층 A202호 |
2 |
38 |
일반교내 |
예비군연대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예비군 연대 소 업무 |
|
학생회관(N관) 2층 224호 |
1 |
39 |
일반교내 |
예산과 |
예체능계열 |
2학년 이상 |
문서 정리 및 문서철 등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5호 |
1 |
40 |
일반교내 |
원격교육지원센터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원격교육지원센터 프로그램 진행 도움 |
|
(O관) 109호 |
1 |
41 |
일반교내 |
웨슬리신학대학원 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신학관(A관) 3층 302호 |
1 |
42 |
일반교내 |
음악대학 음악자료실 |
예체능계열 |
3학년 이상 |
음악자료대출·반납 처리, 사무 업무, 음악자료실관리 |
|
(F관) 2층 202호 |
3 |
43 |
일반교내 |
음악대학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강의실 관리(오픈·마감 및 정리), 음악대학 행사보조 |
|
(F관) 1층 107호 |
2 |
44 |
일반교내 |
인권상담소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회의 준비 및 사무 업무 보조 |
|
캠퍼스타운(I관) 2층 216호 |
1 |
45 |
일반교내 |
입학관리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서류업무 및 출장준비 보조업무 |
|
중앙도서관(M관) 1층 107호 |
3 |
46 |
일반교내 |
자산관리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사회과학관(E관) 1층 121호 |
2 |
47 |
일반교내 |
장애학생지원센터 |
상관없음 |
3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장애학생 지원이 있을 수 있음 |
학생회관(N) 1층 107-1호 |
1 |
48 |
일반교내 |
장학지원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1.장학금상담보조업무, 2.장학금관련서류정리관련업무, 3.한국장학재단 장학금 홍보 관련 업무 |
근로 시간표를 잘 지켜줄 수 있는 학생, OA 활용 가능자 우대 |
학생회관(N관) 3층 315호 |
5 |
49 |
일반교내 |
전산정보과 |
공학계열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사무실 관리 |
보안사항 유의 |
중앙도서관(M) 지하 1층 M104B호 |
2 |
50 |
일반교내 |
진로지원센터 |
상관없음 |
1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OA 활용능력 |
학생회관(N관) 2층 N201호 |
3 |
51 |
일반교내 |
체육관 |
예체능계열 |
상관없음 |
기자재관리 및 정리 |
|
체육관 P관 110호 |
1 |
52 |
일반교내 |
총무과 |
상관없음 |
3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01호 |
2 |
53 |
일반교내 |
취업지원센터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학생회관(N관) 2층 201호 취업지원센터 행정실 |
2 |
54 |
일반교내 |
콘서트홀 |
예체능계열 |
1학년 이상 |
콘서트홀 공연 및 관리 사무 업무 보조 |
|
콘서트홀 123호 |
1 |
55 |
일반교내 |
테크노과학대학교학과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
|
테크노과학관(C관) 1층 123호 |
2 |
56 |
일반교내 |
학사지원과 |
교육계열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학사관련 상담 보조 |
|
학생회관(N관) 1층 107호 |
3 |
57 |
일반교내 |
학생복지과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학생회관(N관) 1층 110호 |
2 |
58 |
일반교내 |
학생상담센터 |
상관없음 |
2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
캠퍼스타운(I관) 1층 101호 |
3 |
59 |
일반교내 |
행정운영팀 |
상관없음 |
상관없음 |
사무 업무 보조 및 행사지원 등 |
|
공학관(D관) 320호 |
2 |
60 |
일반교내 |
현장실습지원센터 |
상관없음 |
1학년 이상 |
사무 업무 보조 |
OA 활용능력 |
학생회관(N관) 2층 N201호 |
1 |
61 |
일반교내 |
홍보팀 |
상관없음 |
3학년 이상 |
보도자료 계량화 및 사무 업무 보조 |
|
중앙도서관(M관) 4층 411호 |
1 |
총 인원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