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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발급 안내
우리 대학의 2016학년도 2학기 개강에 따라, 각 학부(과)와 대학원의 복학생을 대상으로「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신청대상 : 2016학년도 복학생 및 재학생(최초 발급자), 대학원생(복학생 및 최초 발급하는 재학생)
- 4학년(졸업유보자 포함) 및 휴학생은 희망자에 한함
※ 편입생, 외국인 유학생, 스마트 카드 분실자는 학사지원과에서 별도 신청
나. 인터넷 신청(접수) 및 서류 출력기간 : 9월 5일(월)~7일(수) 밤 12시까지
다. 신청절차 : 붙임 ①「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및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참고
라. 학과 및 대학원 교학과 협조사항
1) 붙임 ①의「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문」을 학부와 대학원 복학생 및 재학생에게 홍보
2) 학생이 신청 후 붙임 ②「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를 아래와 같이 접수처에 제출
제출 장소 |
제출 일자 |
제출 시간 |
비고 |
학생회관 1층 학사지원과내 우리은행 또는 우리은행 유성금융센터(온천역) |
2016.9.7.(수)~9(금) |
13:00~16:00 |
우리은행 직원 상주 |
4) 신청 학생들의 ‘출력서류 필수 체크사항(자필서명 및 생년월일)과 주민등록증 사본 3매’ 를 꼭 확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람
5) 신청 학생의 경우에 따라 출력물 서류 수가 적을 수 있음(기존, 우리은행 이용자 또는 인 터넷뱅킹 사용 유무 등)
(※ 학생증 발급에 따른 궁금한 사항은 붙임 ③의「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관련 Q&A」를 참고하시기 바람)
마. 유의사항
1) 모든 신청서류는 학생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분실 및 업무 관계자 외 타인에게 노 출되지 않도록 유의바람
2) 신규 학생증 미 발급으로 인한 학교시설 이용에 불이익을 받지 않으며,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할 수 있음
붙임 : ① 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 1부.
② 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 1부.
③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관련 Q&A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