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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발급 안내

우리 대학의 2016학년도 2학기 개강에 따라, 각 학부(과)와 대학원의 복학생을 대상으로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신청대상 : 2016학년도 복학생 및 재학생(최초 발급자), 대학원생(복학생 및 최초 발급하는 재학생)

- 4학년(졸업유보자 포함) 및 휴학생은 희망자에 한함

편입생, 외국인 유학생, 스마트 카드 분실자는 학사지원과에서 별도 신청

나. 인터넷 신청(접수) 및 서류 출력기간 : 9월 5일(월)~7일(수) 밤 12시까지

다. 신청절차 : 붙임 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참고

라. 학과 및 대학원 교학과 협조사항

1) 붙임 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문을 학부와 대학원 복학생 및 재학생에게 홍보

2) 학생이 신청 후 붙임 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 아래와 같이 접수처에 제출

제출 장소

제출 일자

제출 시간

비고

학생회관 1층

학사지원과내 우리은행

또는

우리은행 유성금융센터(온천역)

2016.9.7.(수)~9(금)

13:00~16:00

우리은행 직원 상주

4) 신청 학생들의 출력서류 필수 체크사항(자필서명 및 생년월일)과 주민등록증 사본 3매 를 꼭 확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람

5) 신청 학생의 경우에 따라 출력물 서류 수가 적을 수 있음(기존, 우리은행 이용자 또는 인 터넷뱅킹 사용 유무 등)

(※ 학생증 발급에 따른 궁금한 사항은 붙임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관련 Q&A를 참고하시기 바람)

마. 유의사항

1) 모든 신청서류는 학생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분실 및 업무 관계자 외 타인에게 노 출되지 않도록 유의바람

2) 신규 학생증 미 발급으로 인한 학교시설 이용에 불이익을 받지 않으며,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할 수 있음

붙임 : 학생증 인터넷 신청 안내 1부.

인터넷 출력 후 제출서류 1부.

학생증(학생스마트카드) 관련 Q&A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