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
구분 |
채용인원 |
기본자격요건 |
일반직
(9급) |
행정 |
신입 |
0명 |
전공불문 |
[공 통]
-외국어성적 : 영어 또는 중국어 공인능력시험 성적으로 대체
[영 어: TOEIC 750, TOEFL ibt 91, TEPS - 2018.5월 이전 637 이상, 2018.5월 이후 348점 이상]
[중국어: 신 HSK 5급 240 이상] |
기술직
(9급) |
사서 |
신입 |
0명 |
4년제 문헌정보학과 전공자 |
- 본교 직원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독교 세례교인으로서 재적교회 담임목사 추천을 받은 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남자만 해당)
- 공무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성적 4.5만점 기준 3.0이상인 자(외국대학 졸업자는 2.5이상)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함.
- 공인인증 외국어능력시험 상위 10% 이내 득점자 5점 가산점 부여하며, 중복인 경우 최대 10점까지 가산점 부여
(예 : 영어, 중국어 등)
- 직원 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1부. (온라인 접수 후 출력)
-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성적증명서(백분위 환산점수 기재), 졸업증명서 각 1부.
- 주민등록 초본 및 등본 각 1부. (초본의 경우 남자는 병역사항 기재)
- 세례교인 증명서 1부.
- 출석교회 담임목사 추천서 1부.
- 자격증 및 공인어학증명서(2017년 9월 이후 성적 유효/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 취업보호 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구분 |
제출방법 |
제출기간 |
채용지원서 |
온라인 접수 (온라인 접수 바로 가기) |
2019.07.08(월) 10:00 ~ 07.18(목) 17:00까지 |
서류제출 |
직접 또는 우편 제출 |
2019.07.19(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 온라인 접수 완료 후, 채용지원서를 출력하여 제출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최종접수가 완료되며, 제출기한까지 서류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 접수자로 처리 함
- 서류 제출처 : (35349)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88 목원대학교 총무처 총무과(042-829-7162,4)
채용직종 |
1차 전형 |
2차 전형
(1차합격자) |
3차전형
(2차합격자) |
일반직(행정)
기술직(사서) |
서류전형 |
O·A 능력평가 |
심층면접 (1,2단계) |
구 분 |
일 정 |
자격요건 |
1차 전형
(서류심사) |
합격자발표 |
2019. 07. 25(목) |
본 대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
2차 전형
|
O∙A실기 |
2019. 07. 30(화) 10:00
(본 대학교 전산실습실) |
- 일반직(행정), 기술직(사서)
- 시험시간 : 1시간 |
합격자발표 |
2019. 08. 02(금) |
본 대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3차 전형
|
면접 (1,2단계 면접) |
2019. 08. 07(수) 10:00
(본 대학교 해당고사실) |
- 심층면접
(인성, 적성, 신앙, 직업의식 등)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9. 08. 14(수)
|
본 대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 전형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은 승진 및 퇴직금 등 기간산정에 있어 복무기간으로 본다.
-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마친 자는 관련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한다.
- 기술직(사서)로 채용된 경우에도 본 대학교 상황에 따라 행정부서 근무 가능하다.
- 접수된 서류는 자격증 원본 이외의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번역문(공증 받은 것)을 첨부하여 하단에 발행기관 주소를 명기할 것.
-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추후 경력, 자격증 등에 대하여 발행 및 근무기관으로 조회 예정이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목원대학교 총무과 : 042-829-7162~4
- 목원대학교 홈페이지 : http://www.mokwon.ac.kr
- 목원대학교 주소 : (35349)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88(도안동) 목원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