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 목원대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계약직 직원을 공개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모집개요
근무부서명: 학생처 장학지원과
채용직종, 채용인원, 담당예정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직종 |
인원 |
담당예정업무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계약직 |
1명 |
- 국가근로장학업무
- 교외장학업무
- 기타 장학 업무
- 일반행정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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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본교 직원인사규정 및 사립학교법 등 사립학교 직원 임용 관련 법령 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범죄자
취업 제한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 국가(근로)장학생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정보기술자격 소지자 우대
- 그래픽기술자격 소지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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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지원방법: 온라인접수(바로가기)
접수기한 : 2024. 1. 30.(화) ~ 2024. 2. 5.(월) 11:00까지
제출서류 및 방법
제출방법: 메일 제출(mw_recruit@mokwon.ac.kr)
제출기간: 2024. 1. 30.(화) ~ 2024. 2. 5.(월) 11:00까지
제출서류(서명 또는 날인 후 일련번호순으로 취합하여 1개의 PDF파일로 제출)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온라인 접수 후 출력,서명)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서(온라인접수 후 출력, 서명) 1부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1부
- 경력(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초본(주소지 내용 지우고 후 제출, 병적사항 기재) 1부
- 관련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온라인 접수 완료 후, 채용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서를 출력하여 서명 혹은 날인 후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최종접수가 완료되며, 제출기한까지 서류제출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미 접수자로 처리
자기소개서, 학력, 자격증, 경력사항은 서류전형 시 반영되며, 면접전형 시 참고자료로 활용함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번역본과 함께 제출하며 증명서 전체를 한글로 번역한 후 하단에 서명하여 각 증명서와 함께 제출
(번역 미제출 또는 서명 누락 시 미인정)
기본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하며 지원서에는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고, 서명 후 제출(서명 누락 시 미접수)
근무조건
- 고용형태: 계약직
- 계약기간:2024. 3. 1. ~ 2025. 2. 28.(예정)
* 임용기간은 최초 1년으로 하되, 근무성적 평정 후 1회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
- 급 여 : 세전 연봉 약 2,600만원 이상
- 근무조건 : 4대 보험 적용, 주 5일, 일 8시간 근무
- 기 타 :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목원대학교 내부 규정에 따름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1차 전형 |
지원서 접수 및
서류제출 |
2024. 1. 30.(화)
~ 2024. 2. 5.(월) 1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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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발표 |
2024. 2. 6.(화) |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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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형 |
면 접 |
2024. 2. 7.(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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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표 |
2024. 2. 21.(수) |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본교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지원자 유의사항
- 본교 계약직 직원 채용 지원 시 임용예정일자가 동일한 타 부서 채용 공고와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
- 지원 서류 및 제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에 서명 또는 날인이 없을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증빙서류를 필히 제출해야 하며, 증빙 미비 시 해당사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증빙 미비 및 제출서류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등 결과에 문제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인원의 일부 또는 전원을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고된 전형관련 일정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유선으로 통보하고,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로 하며,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근로개시 전 임용포기, 임용결격사유 발생, 합격취소 등으로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후보자에게 의사 확인 후 임용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미채용 된 구직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에 한하여 60일 이내 반환 요구가 있을 시 절차에 따라 반환합니다.
- 외국국적 소지자인 경우 자국공인기관 발행 범죄사실증명서를 임용 전 제출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고 해당 서류 미비로 인한 임용 지연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합격된 이후에도 부정합격이 확인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합격된 이후 본교 규정에 따라 인사 처리(인사발령)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제규정에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총무과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처
- (채용 문의) 042-829-7162~7164
- (온라인 접수 사이트 문의) 042-829-7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