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목원대,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 우승

작성자홍** 등록일2024.11.29 조회수123

강원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 대회장에서 목원대 세팍타크로부 선수들이 우승 메달과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윤재·박광현·김현수·박선홍·장민혁 선수.
<사진설명 : 강원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 대회장에서 목원대 세팍타크로부 선수들이 우승 메달과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윤재·박광현·김현수·박선홍·장민혁 선수.>

 

목원대,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 우승


목원대학교 세팍타크로부는 최근 강원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 쿼드이벤트(4인제)에서 우승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32개 팀이 참가한 올해 마지막 전국 규모의 대회로 주목을 받았다.

목원대는 쿼드 결승에서 동신대학교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 0 완승을 거두며 대학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목원대는 전 경기에서 강력한 공격력과 팀워크를 선보이며 대학부 최강팀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정윤재 선수(스포츠건강관리학과 1학년)는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학업과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윤성 감독은 “선수 각자가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했고, 팀워크를 통해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준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