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목원대 경영학과 재학생, K-Pop 레이블 시장 본격 진출

작성자홍** 등록일2023.09.13 조회수758

목원대 경영학과 3학년 박민수씨가 만든 레이블 ‘LUCY’.
<사진설명 : 목원대 경영학과 3학년 박민수씨 만든 레이블 ‘LUCY’.>

 

목원대 경영학과 재학생, K-Pop 레이블 시장 본격 진출


목원대학교는 경영학과 3학년 박민수씨가 케이팝(K-Pop) 레이블(Label·소속사의 개념을 결합한 독립음반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영학과는 박민수씨가 댄스, 힙합, CCM(기독교음악), 발라드, R&B, 밴드를 총괄하는 프로듀서·작곡가 레이블 그룹 루씨(LUCY)의 대표로서 신예 음악가임에도 한 차원 높은 음악성과 재능으로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LUCY는 프랑스어로 ‘빛’을 뜻한다.

박민수씨는 “밝은 노래는 사람을 설레게 하고, 어두운 노래도 아픈 이를 위로한다”며 “LUCY의 목표는 흥행만이 아닌 모두의 마음에 빛이 되는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듀서 및 작곡가 그룹 LUCY의 자작곡 브이로그(VLOG) ‘봄이 오는 날’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정모 경영학과 학과장은 “목원대 경영학과는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와 ‘문화예술 인재육성’ 협력체계를 구축했고, 해당사 출신 전문가를 겸임교수로 위촉해 K-문화예술경영, 공연기획, 광고·홍보·미디어 분야 진출 희망 학생을 활발히 지원하고 있다”며 “LUCY가 그 첫 결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