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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공지

[국가장학]2020-2학기 코로나19 긴급경제사정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급을 위한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김** 작성일 2020.11.18 조회수583

안녕하세요! 장학지원과 입니다.

코로나19로 부모님의 실직 또는 폐업으로 긴급하게 경제사정이 곤란해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은 내용을 확인하신 후 각 학부(과) 사무실로 신청기간 내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2020. 1월 이후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재학생

    * 정년퇴직인 경우 대상 제외

    * 소득분위와 관계없이 신청 가능(단, 국가장학금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

    * 동일한 장학금을 1학기에 수혜한 학생은 신청 불가

2. 인정기준 : 실직 및 폐업으로 소득이 감소한 근로소득자 또는 자영업자의 자녀

3. 신청기간 : 2020.11.18(수) ~ 12.01(화)

4. 신청방법 : 해당 학부(과) 사무실 서류제출

5. 제출서류

    가. 공통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나. 증빙서류(택1) : 퇴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 신고사실통지서, 폐업사실증명서

6. 지원금액 : 1인당 등록금의 10%(최대지원가능액/등록금범위내) / *국가장학금2유형으로 지급

7. 문의 : 042-829-7148/8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