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0만원 기부금 전달

작성자홍** 등록일2017.10.11 조회수1974

 

 

        박노권총장(가운데)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기호 회장(사진 왼쪽에서 2번째)에게 우리 대학 교직들이

        급여에서 일정부분 을 떼어 적립한 1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급여 자투리 모으니 "사랑의 온도계가 쑥~"

우리 대학,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0만원 기탁

 

우리 대학 박노권 총장은 11일 오후 2시 총장실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에 12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우리 대학 교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기부해 지역사회와 나누는 운동으로 ‘1004의 후원 및 구구구의 행복’을 통해 기탁한 개인 지정 기부금으로 조성되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기호 회장은 “목원대학교 사랑의 장학금 지원사업”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 중·고등학생에게 경제적인 안정을 제공하는데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목원대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14년에 상호간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통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도모하고자 ‘직장인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목표로 하는 전문기관이다.

 

박노권 총장은 "이 기부금을 통해 저소득계층 중·고생들이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자아실현을 위해 스스로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대학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