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구성원의 복지향상 위한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출범

작성자홍** 등록일2012.08.08 조회수2888

 

 

구성원의 복지향상 위한 소비자생활협동조합출범

- 오늘(7) 창립총회 열고 9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가 -

 

우리대학은 7() 오전 11시 교내 콘서트홀에서 교수와 직원,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원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약칭 MK COOP. 이하 생협)’ 창립총회를 열고 본격적으로 생협을 출범하였다.

 

대학 내 구성원들의 복지향상과 더불어 건전한 소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출범한 생협은 구매공급과 대행을 비롯한 캠퍼스 유지관리 전반에 관한 사업을 통해 대학생활 내 전반적인 복지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 생협의 정관과 총회 및 이사회 규약 등을 확정하고 사업 계획과 예산 등을 의결, 승인하였다.

 

이어, 열린 임원 선출에서는 김원배 총장을 이사장으로 선임하고 교수 및 직원, 학생 대표 각각 3인의 이사와 감사 등을 선임하였다.

 

우리대학 생협은 공동체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대학의 역량강화와 더불어 도안 신도시 발전에 따른 지역 친화적 대학으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출범하였다.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이사회를 거쳐 앞으로 한 달간의 준비 과정을 통해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이사장을 맡은 김원배 총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앞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바탕으로 최대 다수의 최대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생협이 되겠다대학구성원을 매개로 하는 학내복지 구현의 파트너쉽 구축이라는 새로운 대학문화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