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ng, Film & Digital Images
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이 우리다 !기존에는 학생이 오프라인으로 학부사무실 제출이었으나
18-2학기부터는
학생이 본인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강의정보>공결관리에서 신청하게 됩니다.
신규를 눌러
기본정보(담당부서및학과,인정사유)
시간정보(수강과목,분반,교수,수강일자,요일,교시 등)를 작성하여 추가한 후 저장을 눌러야 합니다.
저장한 후 인쇄하여 공결문과 인정사유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를 학부사무실로 제출해야 합니다.
[기존원본양식은 인정X 꼭 학생본인 종합정보시스템에 신청후 저장>인쇄한 공결문+증빙서류만 인정O]
이후 학부사무실에서 전자결재 및 학교에 제출을 하고
실시간 진행내용 및 승인결과는 학생본인 종합정보시스템 및 담당교수님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공결내역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처리절차 변경으로 인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