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ng, Film & Digital Images
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이 우리다 !
1) 자퇴신청 기간
자퇴는 따로 신청기간이 없기때문에 학생이 원하는 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학기가 끝난 바로 후에는 성적처리로 인하여 불가합니다.
한 학기가 끝나고 처리할 경우 당해 학기 학점 인정 후(성적 받은 후) 자퇴처리가 됩니다.
개강 후 4주 동안 휴학,복학, 등록을 안 한 경우에는 제적처리되오니 개강 후 4주안으로 자퇴처리하시기 바랍니다.
2) 자퇴원 출력
자퇴원서 양식은 본인이 직접 학교 홈페이지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관리 ▶ 자퇴원 출력
3) 자퇴 절차
자퇴원서 출력 ▶ 본인, 보호자 도장 (서명은 안됨,필히 도장) ▶ 학과장, 지도교수님 도장(학과 사무실)
▶ 학생회관 1층 학사지원과 ▶ 부모님확인전화 후 자퇴처리가 됩니다.
방학기간중 자퇴를 원하는 경우 학과에 확인전화 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셔야합니다.
☆ 등록금 반환받을 금액이 있는 학생들의 경우 학사지원과로 오시기전에
학생회관2층 장학지원과 들렸다 오셔야 합니다.☆
등록금 반환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뒷장 자퇴통지서 계좌번호 입력 칸에 필히 부모님 계좌번호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학과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학과 팩스 번호를 물어본 후
보내기전 자퇴사실을 지도교수님/학부장님께 먼저 알리고
학과 사무실로 자퇴원서, 본인, 보호자 신분증 사본(총 3장)을 학과 사무실 팩스로 보내시면 됩니다.
학과 사무실로 보내실경우 부모님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보호자 신분증이 없거나 부모님확인전화가 되지 않을 경우 절대 자퇴처리가 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퇴원에 날짜를 쓰면 안되고 학사지원과에 제출하면서 날짜를 쓰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