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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이 우리다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배정을 위하여 학교현장실습 운영 계획 및 학교현장실습 신청서, 실습생 소개서를 배부하오니, 모교 또는 연고가 있는 기관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고 운영 계획을 숙지하시어 학교현장실습 시행 절차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현장실습생 소개서는 학생이 작성한 원본이 학교현장실습 해당 기관으로 발송되므로, 반드시 자필로 정자로 깨끗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연필, 샤프, 화이트 사용 불가/ 볼펜 또는 번지지 않는 펜만 가능)
학교현장실습 신청서를 토대로 해당 학교(1지망)에 실습생 배정을 의뢰하므로, 연고가 없는 학교에 학생이 직접 방문하여 배정을 요청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가. 제출기간: 2024. 9. 2.(월)~2024. 9. 11.(수) 15:00까지
제출장소: 인문관(B관) 3층 307-4호 학부사무실
제출시간: 9:00-17:00(12:00-13:00 점심시간)*학부사무실 방문 전 미리 전화 주세요!*
※ 2024. 9. 11.(수) 15:00 이후로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기한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대상: 사범대학 및 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자 중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예정인 3학년 재학생
다. 제출문서: 붙임2, 3, 4 반드시 원본제출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관련 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 반드시 '자필'로 작성
· 화이트 또는 수정액 사용 불가 (오작성 했을 시, 종이 새로 뽑아서 다시 작성)
· 연필 및 샤프 사용 불가 (볼펜 또는 번지지 않는 펜만 가능)
· ★소개서 내 나이 기재란에는 금년도가 아닌 2025학년 기준 나이로 작성 (만 나이 X)★
· 소개서 내 '병역현황/봉사활동/외국어 부분' 해당사항 없을 시 공백
· 신청서 내 2지망은 사전 승인 받지 않은 학교로 기재해도 무방
· ★마감기한 철저히 엄수★
※ 위의 사항 중 하나라도 어길 시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와야하므로 유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작성한 원본이 실습 예정 학교로 발송되오니 작성에 심혈을 기울여 주시어 정자로 깨끗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 예시>
붙임 1. 목원대학교 학교현장실습 운영 계획 1부.
2.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신청서 1부.
3.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생 소개서 1부.
4.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