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THINKING, HANDS-ON MAKING!
실력있는 전기전자공학과, 4차산업혁명시대의 리더!!우리 대학 전자공학과 강*은 학생이 "제3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 목원대학생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서 장려상 수상
우리 대학 학생이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서 장려상을 받아 뛰어난 의사소통과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인정받았다.
우리 대학 대학교육개발원(원장 김동기 교수)은 지난 22일(금) 충청권역 대학 CTL 협의회(회장교: 순천향대학교)가 주관하고, 순천향대학교·충남대학교 교수학습센터에서 공동 주최한 ‘제3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12개교 22팀이 참여해 충청권역 대학 간 상호 소통과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으며 프레젠테이션 우수 사례 발굴과 공유를 위한 선의의 경진대회가 펼쳐졌다.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는 ‘나의 대학생활 성공기’, ‘나의 꿈과 미래에 대해’, ‘대학과 지역의 상생 발전 관련 주제’ 등 기타 자유주제로 경진대회가 진행되었다.
이 대회에 1개 팀이 참가한 우리 대학은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우리 대학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장려상=강*은(전자공학과)
김동기 원장은 "첫 대회에 이어 두번째 충청권역 대학 연합 경진대회에 출전하여 타교 학생들과 교류하며, 공유하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장이 되었다.“며 "이번에는 1팀 1명이 참가하였는데 다음에는 관심있는 학생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