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발전협력실


목원대학교 발전협력실은 외부의 학교 발전 기금 및 장학금을 모금하여 학교 발전을 도모합니다.

목원대학교 발전협력실

발전기금 소식

(주)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 우리대학에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작성자발***실 등록일2018.04.18 조회수1611

세명기업의 김태용회장이 지난 1일 우리 대학을 방문해 박노권총장에게 발전기금 2천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주)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 우리대학에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우리 대학은 지난 1일 총장실에서 ㈜세명기업사 김태용 회장(목원대학교회 장로)으로부터 대학발전기금 2천만원을 전달받았다.

 

김태용 회장은 "오랜 전통의 기독명문사학인 목원대를 위해 보탬이 되고자 했는데, 오늘 이렇게 뜻을 이룰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노권 총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회장님의 정성이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에게 큰 용기와 교훈으로 남도록 대학의 발전을 위해 더 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태용 회장의 기탁은 15년 장학기금 2천만원을 시작으로 16년 역사박물관 설립준비기금 2천만원, 17년 대학발전기금 2천만원, 올해 대학발전기금 2천만원까지 4년간 변함없이 이어져왔다.

 

부여군 장암면에 위치한 ㈜세명기업사는 친환경 벽돌 제조에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지역의 교육과 어려운 이웃의 복지를 위하여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20억원의 기금을 출연해 ‘충남영석장학재단’을 설립하여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교사들을 위한 연구비를 지원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