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발전협력실


목원대학교 발전협력실은 외부의 학교 발전 기금 및 장학금을 모금하여 학교 발전을 도모합니다.

목원대학교 발전협력실

발전기금 소식

KT&G 서대전지사, 우리 대학에 상상펀드 장학금 전달

작성자발***실 등록일2019.01.09 조회수491

왕승재 KT&G 서대전지사장(왼쪽)이 ‘상상펀드 장학금’을 전달하고 권혁대 총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9일 총장실에서 열린 ‘KT&G 상상펀드 장학금 전달식’에서 왕승재 지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권혁대 총장(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KT&G 서대전지사 임직원과 대학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G 서대전지사, 우리 대학에 상상펀드 장학금 전달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 기부

 


우리 대학은 29일(목) 오전 11시 총장실에서 KT&G 서대전지사(지사장 왕승재) 임직원들로부터 ’KT&G 상상펀드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이 장학금은 KT&G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해 조성한 ‘상상펀드 기금’으로 마련됐다.

 


KT&G 왕승재 서대전지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권혁대 총장은 “이 시대의 희망인 우리 학생들이 꿈을 이루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 받은 장학금은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값지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T&G는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과 공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천재지변으로 인한 재난구호 등 사회 모든 분야에 전방위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장학금과 저소득층 환아 병원진료, 다문화가정 중·고등학생 교복 등을 지원하며 우리 사회를 밝혀 주고 있다.